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1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SSG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62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릴스에서 게하 파티 이런 거 보면...아 난 가짜인가 싶고 그러네...
대표 사진
익인1
그럼 애기남미새야 새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그리고 이정도면 남미새 보다는 그냥 평범하게 이성을 좋아하는 것 뿐이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냥 소심함의 차이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난 그냥 소심한 남미새구나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기가 자각하고 그런 거 보면서 난 하수네ㅜㅜ 라고 생각할 정도면 그냥 이성애 하는 평범한 사람인 거야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니야...난 분명히 남미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남미새는 남자만나려고 발악하고 여자 질투하고 그런 사람이지 그냥 남자 좋아하는건 헤테로여성이라고 부르기로 했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나 그정도는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여자한테만 못되게 안굴면 남미새 아닌거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난 무조건 레이디 빠스트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나도 쓰니랑 똑같음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릴스에서 게하 파티 하는 거 봤는데 자기가 선택한 남자가 다른 여자 골랐다고 우는 거 봄...눈물을 왜 그런 곳에 쓰고 있나 싶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남자를 좋아한다고만 해서 남미새가 아녀 말 그대로 남자에 미쳐서 동성친구들 견제하고, 친구 남자친구한테도 꼬리치고 그러는 게 남미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건 그냥 지능 문젠데 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모든 남자가 나를 좋아해야 직성이 풀리는 사람들이지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는 그냥 남자가 좋은 이성애자야… 남미새는 진짜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ㄹㅇ 이번 나솔 유부남 남사친있는애만 봐도...생각이 다르신분들임 아내보다 내가 먼저 그 남자애 알았고 아내가 우리 만나는거 싫어하지만 우린 계속 만날거임 ㅜ 갬성에 취하신분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는 남자가 좋아서 인간적 도리를 어기고 남자를 택하진 않을거아냐
그럼 남미새아님
남미새는 걍 남자를 좋아하는 수준을 넘어서
사고회로가 댕글 돌아버린것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2222222 진짜 일반 사람이랑 달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가장 정확한 해설이다...난 그냥 이성애자였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컴활 2급은 얼마나 걸려?1
06.19 14:22 l 조회 34
혼자 여행 가본 익들아7
06.19 14:22 l 조회 37
마른사람들 예민한거 같아?19
06.19 14:22 l 조회 149
테크윙 산 사람들 있어?3
06.19 14:22 l 조회 14
와 반차쓰고 집가는데 비 엄청 오네15
06.19 14:22 l 조회 155
패인 흉터 시술 받아서 효과 있어도 일시적임?
06.19 14:22 l 조회 6
나 이제 방학시작해또요3
06.19 14:21 l 조회 20
나 오늘 주식 사서 6만원 넘게 수익 봤는데 200원 더 오르기 기다리다가 결국 다 빠져서 현재 마이너스임 ㅠ
06.19 14:21 l 조회 13
드리클로vs노스엣센스vs데오클렌4
06.19 14:21 l 조회 16
피아니스트 잊기 힘든 영화네4
06.19 14:21 l 조회 15
원래 아저씨들 남 팔뚝 잘 터치? 하나 6
06.19 14:20 l 조회 30
내가 감성 카페 좋아하고 옷도 여성스러운거 좋아하는데11
06.19 14:20 l 조회 35
예쁜 사람은 비혼이어도 소개팅 제안 들어온다4
06.19 14:20 l 조회 105
인생에 가장 도움되는 취미 두개1
06.19 14:20 l 조회 67
좌파 아무나 하는거 아님 무시 ㄴㄴ
06.19 14:19 l 조회 19
라면먹고시푸니까엄마좀나가줘ㅠ3
06.19 14:19 l 조회 16
60만원으로 로봇청소기 브랜드있는거 살 수 있나??
06.19 14:19 l 조회 17
1분뛰고 너무 힘들어하는거면2
06.19 14:19 l 조회 20
주변에 누군가 있어야하는 사람이면 나는 결혼을 추천함1
06.19 14:19 l 조회 21
디자인 다이어리 파는사이트? 브랜드? 추천해주라
06.19 14:19 l 조회 6


처음이전79179279379479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