난 ㄹㅇ 사회에서 남미던 여미던 만나더 별 생각 없는데
유독 남미새 분석글이 많네
그냥 반대 성별이니까 유독 관심 있는 사람이 있는거고
그게 설령 나한테 피해를 준다 해도 그렇게까지 치명타 아니면 넘기먄 되는거 아닌가
아님 내가 유독 남자에 관심이 없어서 남미새도 뱔 생각이 없는건지.. 걍 그러려니 싶음
|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
|
난 ㄹㅇ 사회에서 남미던 여미던 만나더 별 생각 없는데 유독 남미새 분석글이 많네 그냥 반대 성별이니까 유독 관심 있는 사람이 있는거고 그게 설령 나한테 피해를 준다 해도 그렇게까지 치명타 아니면 넘기먄 되는거 아닌가 아님 내가 유독 남자에 관심이 없어서 남미새도 뱔 생각이 없는건지.. 걍 그러려니 싶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