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조금 친한 상태인데 어색하긴 해ㅠㅠ 혹시 눈에 자주 보이는게 나을까 아니면 가끔씩만 마주치는게 나을까?? 자주 만나면 너무 찐친될까봐 걱정이다ㅠㅠ이것 말고도 이성으로서의 호감 쌓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조언 부탁해!!
|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조금 친한 상태인데 어색하긴 해ㅠㅠ 혹시 눈에 자주 보이는게 나을까 아니면 가끔씩만 마주치는게 나을까?? 자주 만나면 너무 찐친될까봐 걱정이다ㅠㅠ이것 말고도 이성으로서의 호감 쌓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조언 부탁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