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477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0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조금 친한 상태인데 어색하긴 해ㅠㅠ 혹시 눈에 자주 보이는게 나을까 아니면 가끔씩만 마주치는게 나을까?? 자주 만나면 너무 찐친될까봐 걱정이다ㅠㅠ
이것 말고도 이성으로서의 호감 쌓으려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조언 부탁해!!
대표 사진
둥이1
씹프피는 인생에서 취급시키지 말것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인프피 좋아해서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나 인프피였었는데 무조건 자주 봐야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궁금한거 물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렇구나!! 고마워ㅠㅠ 자주 가야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혹시 이런 모먼트에 설렌다 그런거 있을까?? 확 이성으로 느껴지는 순간!! 뭐 챙겨줄 때라던지 그런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리구 좋아하는거를 티내야할지 아니면 친구로 먼저 완전 친해져야할지 고민이야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뭐 챙겨주는 거 좋아 !! 근데 별루 안 친하면 부담스러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근데 사이 나쁘지않으면 그냥 자연스럽게 주면 될 듯!!!! 그리구 계속 장난치면서 티키타카 걸어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근데 완전 친해지는 것보단 어느정도 어색한 상태로 티내는 게 나아..! 그리고 밀당 매우 시러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너무 고마워!! 그러면 관심 없는척 하기보다는 좋아하는거 조금씩 티내는게 좋을까?? 그리구 혹시 익인이 이상형 물어봐두 될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무조건 다정한사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관심 없는 척하면 진짜 관심 없는 줄 알아..... 선톡하덩가 조금씩 티내바 갑자기 팍 내면 도망간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2에게
나한테만 다정하고 귀여운 사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2에게
사회생활 하는 거 빼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안 부담스럽게 티내야하는데 그게 참 어렵다ㅠㅠ 알려줘서 고마워 그렇게 해볼게!! 진짜 고마워 익인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나는 안 친해두 가벼운 장난치면서 친해지려고 하고 나한테 말 잘 걸어주는 사람 괜찮았어...! 은근 금사빠니까 할만할거양 ㅎ 파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2에게
익인아 그러면 혹시 찐친으로 갈 위험이 있어도 장난 걸면서 친해지는게 나을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글쓴이에게
장난 많이 쳐두 찐친되기 싶지아나!! 그냥 남발하는 것만 아니면 괜찮을거야!! 너무 헤퍼보이는 사람은 싫어.. 중간중간 다정한 모습도 보여주구 그래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혼자 해외여행 가려고 하는데 패키지로 갈것 같거든 (
15:15 l 조회 13
mbti 안 믿을 수가 없다2
15:14 l 조회 20
이별 이런 경우엔 재결합 어렵지? 1
15:11 l 조회 14
ENTP 무물 받아용2
15:07 l 조회 15
모솔 아니고 연애 꽤 해본 남자가 긴가민가하게 구는거면2
15:02 l 조회 32
이별 담배 때문에 헤어짐17
14:59 l 조회 96
진짜 좋은 남잔데 코털 보일 때마다 겁나 고민되네 ㅋㅋㅋ 30
14:56 l 조회 152
기타 구썸남이 날멀프했어 4
14:53 l 조회 33
진지하게 내 고민 들어줄 착한 익 있을까 나 너무 힘들다 🥲5
14:50 l 조회 44
헤어졌는데 각자 짐 언제 교환식? 해 2
14:50 l 조회 22
이별 애인이 헤어지자고 했는데 내가 말실수한걸까? 8
14:43 l 조회 57
기타 남익인데 데통 이야기 볼 때마다 같은 생각만 듦20
14:42 l 조회 96 l 추천 1
애인이 계속 고등학교때 사친이 새로만든3
14:40 l 조회 41
식었다고 차였는데 그럼 정말 끝이야?
14:37 l 조회 21
이별4
14:36 l 조회 31
상대가 너무 맘에 들었는데 찐회피형이네...6
14:33 l 조회 66
시간 필요하다는 애인 설득하고 싶어.. 🥹 4
14:32 l 조회 37
이런 사유로 헤어지면 내가 불안형이야?2
14:31 l 조회 37
이게 그렇게 서운한 일이야?? 제발 조언좀10
14:29 l 조회 62
플라토닉 러브 해보고 깨달았음1
14:27 l 조회 7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5: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