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럴때 마다 내가 나는 너가 노가다를 뛰는 뭘 하든 상관없다고 뭐든 노력하고 최선을 다 하는 사람이라 멋있다고 생각한다고 하는데도 자꾸 부끄럽지 않은 사람이 되겠다고 말해
자꾸 저러니까 나도 더 열심히 살아야할거 같고 먼가 부담감이 생갸ㅜ
|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
|
그럴때 마다 내가 나는 너가 노가다를 뛰는 뭘 하든 상관없다고 뭐든 노력하고 최선을 다 하는 사람이라 멋있다고 생각한다고 하는데도 자꾸 부끄럽지 않은 사람이 되겠다고 말해 자꾸 저러니까 나도 더 열심히 살아야할거 같고 먼가 부담감이 생갸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