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읽씹 했나 싶으면 그게 아니라되게 생각을 오래 하고 보내는 타입이라 그런가 뭐지 싶으면 문자 오뮤문자 하나 보내고 또 5분 뒤에 다시 이어 보내고뚝딱이여 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