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68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9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삼성



죄송해요, 회원에게만 공개된 글이에요
로그인 후 이용해 주세요 (즉시 가입 가능)
인스티즈 로고 로그인된 인스티즈앱으로 보기
 로그인  회원가입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그래 영웅이가 복귀전을 다시 하겠다는거구나
16:48 l 조회 15
우와 얘들아 우리 작년에도 이맘때 1위랑 4.5게임 차였대!!!3
16:42 l 조회 73
투수 없냐 투수
16:40 l 조회 14
근데 오늘 찬희인데 도환이랑 하는 구나
16:40 l 조회 25
사실 재훈이는 기회 0순위 아닌가 5
16:40 l 조회 69
걍 타갹이 안되니까 타격 요즘 ㄱㅊ은 현준이 올린거 말고는3
16:37 l 조회 70
2루 김지찬도 볼 수 있었다네 13
16:36 l 조회 107
등말소 떴어? 2
16:35 l 조회 47
진짜 그 느낌이 온다 제미나이 말대로 10
16:32 l 조회 74
영웅이 열흘 뒤 복귀도 미지수래 9
16:32 l 조회 100
야수가 많은데 그 야수 많은 걸 잘 활용하지 못하는 거 같음 1
16:31 l 조회 17
사사방 요즘 썰 믿어주니 이상한 사람 나대네 2
16:31 l 조회 59
2군에서 올릴 투수 있었으면 현장에서 젤 빨리 올렷을듯 4
16:30 l 조회 40
각자 1인분만 하면 됩니다
16:29 l 조회 9
재훈이처럼(not야수 yes투수)5
16:27 l 조회 54
지금 내야에 1루, 3루 볼 수 있는 선수가 누구 있어? 2
16:26 l 조회 36
재훈이는1
16:25 l 조회 29
무신이는 부상자 등록되고 선엽이는 12일 이후에 안보이네 10
16:24 l 조회 61
우리 내야백업이 많은 건 재현영웅이가 아프고 이제 전뱅도 풀출장이 힘들어서 그래 ㅜㅜ 1
16:23 l 조회 43
유격 듀스 시즌 2 4
16:19 l 조회 62


12345678910다음
삼성
일상
이슈
연예
16: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