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5684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두산 SSG 이성 사랑방 동성(女) 사랑 T1 KIA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83
이 글은 1년 전 (2025/4/18) 게시물이에요
유튜브같은데 찾아보면 최소 2주 이상적 한달이라는데
그때쯤되면 나 걍 다 까먹었을거 같은데 ㅜㅜ
대표 사진
둥이1
잊지는 않았을거야
한달뒤에 잊을 정도면 짧게 만났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응....... 한달정도 ㅜㅠ갑자기 일이 꼬여서 헤어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까먹을 정도면 다시 만날 필요가 없는 인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짧게만나서 까먹을수도있을거같은데 ㅜㅜㅎ거의썸타다 끝난 수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한 달 만났어도 기억은 나야 정상임.. 기억 안 날 정도면 그 정도로 너의 존재가 그 사람한테 아무 영향 없었단 소리니까 깔끔하게 잊으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고마워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나는 사귄것도 아니고 썸붕난적 있는데 한달 뒤에 연락해서 잘만났어ㅋㅋㅋ 물론 지금은 헤어졌지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헐 ,, 누가연락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내가 까이구 내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뭐라구연락해야해?ㅜㅜ일단 잘지내지?이런식?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웅 괜히 고전이 아니야 나도 잘지내? 라고 했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ㅋㅋㅋㅋㅋㅋㅋ ㅠㅠㅠㅠㅠ나 마지막으로 연락에서 2주뒤에 연락해보려구.... 연락할 때 다시 잘될거같았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그래도 썸탈때 많이 좋아해줬어서 잘 받아주지 않을까 생각했었는데... 잘지내 카톡 6시간 안읽씹당해서 망했다고 생각했었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와 나도 저범에 얼굴보자고 카톡한거 6시간뒤에 답장왔는데 ㅋㅋㅋㅋ 답장 머라고왔어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글쓴이에게
ㅋㅋㅋ답장은 잘 왔었어...! 그냥 잘지내고있다~ 밥한번 먹자 이런식으루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3에게
하 ㅜㅜㅜ지금은 헤어쟜다지만 어쨌든 부럽다 나도 잘되길...익인이도 앞으로 좋은사람만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내가 너무 예민한 성격이라는데 나 예민해? 진짜 모르겠어서
21:20 l 조회 2
ㅎ ㅏ ㄴ 나 ㅁ병 sin2
21:14 l 조회 42
공익 애인 전역선물3
21:12 l 조회 6
교복치마가 똥구멍도 겨우 가렸던 여자익들아 그 당시에 남미새 끼3
21:07 l 조회 40
인팁5
21:07 l 조회 17
언제쯤 걔 생각 안 할까4
21:05 l 조회 30
하 소개팅 망했다2
21:05 l 조회 32
기타 나 장기연애만 했는데 이제 어디서 이성 만나지.. 1
21:03 l 조회 19
전애인한테 연락 올 거 같아?
21:02 l 조회 26
이거 나한테 마음 있어보임??? 회원 12
21:02 l 조회 31
장기연애 끝낸지 얼마안된1
21:00 l 조회 18
아휴 곧 헤어질 거 같다 1
20:55 l 조회 49
나 전애인이랑 집근처 사는데 이사가고싶다
20:50 l 조회 21
결혼하고싶으면 헤어지고 우울해질 시간도 없겠지..? 8
20:47 l 조회 34
이별 인프피/인프제인 사람이랑 이별해본사람..........17
20:46 l 조회 51
회사에서 간식받았는데 이거 호감표시인건가?
20:46 l 조회 14
결혼준비하면서 다들 싸워? 4
20:45 l 조회 27
그놈의 인스타진짜 아 짜증나
20:42 l 조회 28
인티제들은 헤어지면 어떤편이야?2
20:41 l 조회 15
이별 술 안좋아하는데 순하리 사머금2
20:36 l 조회 2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