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562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큰방 가이드
LG 한화 SSG 삼성
NC KT 롯데 KIA
두산 키움   MLB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7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근데 올해가 20년도 보다 더 심각하다고??ㅠㅠㅠ

대표 사진
고동1
나 20년 입덕이라니까 고동들이 그게 어떻게 가능하냐고 어쩌다 그랬냐고 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고동
고동은 20년도에 어쩌다 입덕한거야?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1
지훈이.... ㅎㅎ 어린 선수가(그땐어렸음) 악바리로 뛰는 게 너무 기특해 보여서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2
그때 진짜 nn번째 대체선발 봄 ㅋ ㅋㅋ ㅋ ㅋㅋ ㅋ 선발 한번이라도 해본 애들이 20명은되는 기분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2
완전한 기회의 땅… (단 최민준 장지훈만 박박갈림) + 최지훈 등장!!!!!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고동
이때는 선발이 문제였구나,,ㅠㅠㅠ후니 등장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2
근데 쩔수인건
광현이 메이저가서 없었고
문박 둘다 부상으로 시즌아웃.. 종훈이 시즌아웃전까진 잘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고동3
올해타격이 더 노답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고동
큰일. 야구 끊고 싶은데 어케 끊냐고요..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OnAir정리글장터알림/결과댓글없는글
불꽃놀이 안할거면 빨리좀 말해주면 안되나?2
0:14 l 조회 159
형우 이번시리즈 도루저지 정품이었어
06.25 22:47 l 조회 56
아니 그냥 미친척하고 종훈이 올려보면 안되나..2
06.25 22:25 l 조회 92
8무리는 역병이긴 해3
06.25 22:16 l 조회 188 l 추천 1
청라를목표로하지말고 걍 니네는 발등불떨어졌다고 생각하고임해라
06.25 22:15 l 조회 21
청라가서 우승하는게 목표라면서1
06.25 22:12 l 조회 66
왕조때부터 야구봤던게 정말천운이구나싶다1
06.25 22:10 l 조회 55
에레디아 요즘 잘치는데 이럴때 타순을 올려야지
06.25 22:10 l 조회 17
용병 구해오지도 못하면서 맨날 기사로 징징대는것도 꼴보기싫음
06.25 22:08 l 조회 19
근데 하필이면 이번에 드랲풀도별로라며1
06.25 22:07 l 조회 111
용투 더일찍만 바꿧어도 이정돈 아녔을듯
06.25 22:07 l 조회 10
왜 베니지아노를 지금까지 보고 있는건지2
06.25 22:06 l 조회 90
이게 스포츠보는이유가 어찌보면 도파민인데 우리팀은 어느순간부터 반대로가고있음
06.25 22:05 l 조회 19
걍 지표를 보면 제일 명확한 문제가 선발임
06.25 22:04 l 조회 22
엥 낼 선발 해치네??4
06.25 22:03 l 조회 151
김재환 수비 제발 안시켯으면 좋겠어3
06.25 22:01 l 조회 371
7점내도 지면
06.25 22:01 l 조회 25
투수는 진짜 어떻게 해야하는거임?4
06.25 21:59 l 조회 516
그냥 약팀조건 다 갖고있어서 할말이없고 화가나는데 동시에슬프다
06.25 21:57 l 조회 16
다른 팀은 하위타선도 빈틈없이 무서운데
06.25 21:57 l 조회 14


12345678910다음
SSG
일상
이슈
연예
1: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