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574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소개받을 때도 다른 조건도 조건인데 무조건 자연미인이어야 된다 하고 
썸 타게 되면 꼭 집 앞에서 급으로 데이트 할 상황 만들어서
그냥 편하게 쌩얼로 나와 ~이러면서 쌩얼 꼭 보고 
ㅋㅋㅋ
이 정도 되니 취향을 떠나서 언제 데인 적이라도 있나 싶고 웃김 
대표 사진
익인1
잘생겼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키 크고 훈훈 이상 정도? 내가 아는 전여친들도 개이뻤긴 해 자연미인st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잘생긴 애들 중에 그런 애 있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본인이 그냥 자연인으로 생긴거면 쓰흡;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와 잘생겼다 이 정돈 아닌데 훈훈+피지컬이라 인기 많긴 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자연미남이시면 인정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돈마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돈 잘 벌고 집안 괜찮긴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그럼 뭐 다른거안보고 외모만보면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다른 것도 보던데 전여친들도 직업이나 집안도 비슷했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뭐하는 아들래미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자기가 자연미남이면 그럴수있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글킨 해ㅋㅋㅋ 못마땅한 건 아닌데 걍 저렇게까지 신경 쓰는 사람은 처음 봐서 웃겨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저 분 몇살인데? 결혼항 사람 찾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28 아직 결혼 생각은 없다곤 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전여친 과사나 쌩얼보고 개놀란적있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22 뭔가 충격먹은적이 있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이렇게 예상 중이긴 한데 물어보진 않았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세 얼굴 신경쓰나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성형 싫어하는거까진 이해가는데 쌩얼 꼭 확인하는건 좀 신기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근데 나 같아도 자연미인이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근데 나도 성형미남보다 자연미남이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치 나도 그럼ㅋㅋㅋ 근데 소개받을 때 딱 저렇게 못 박진 않아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나도 그래서 ㅋㅋㅋ 근데 저정도면 뭔가 충격받아본적있는듯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먼가 무섭다... 저런 상황 일부러 만들어서 확인하는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성형한여자들이 워낙많으니까ㅇㅇ 진짜 깜놀할정도로 대부분이 성형시술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그 정도면 진짜 데인 적 있나본데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만날 수 있으면 뭐 자연미인 원하지 모두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데인적 있나본데 이해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쌩얼이랑 자연미인이랑 뭔상관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성형 수준으로 화장하는 사람 많아서 그런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아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깔창으로 생각하면 이해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방식은 좀 그렇지만 이해는 가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근데 나도 자연미남이 좋긴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본인취향인거지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개웃곀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받을때 자연미인 따지는건 ㄱㅊ은데 쌩얼 떠보는게 짜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그정도 능력있으면 뭐ㅋㅋㅋㅋㄱ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결론적으로 또 저런 여자 만나긴 하니까ㅋㅋㅋㅋㅋ 걍 웃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인정 내 일이 아니여서 그런지 옆에서 구경하면 재밌겠닼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자기취향이니 남이 뭐라할건 아닌데 집까지 찾아가서 일부러 상황까지 만드는건 진짜 너무 집착아닌가
뭐 진짜 데인적이 있긴한가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맞아 나도 일부러 상황 만드는 거에서 씨게 데인 적 있나 생각 들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근데 여친이 계획적인 편이면 급데이트 싫긴하겠다 ㅋㅋ.. 걍 1박2일 놀러가서 보면 되는거아닌가 싶고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포인트는 여친 되기 전에 보는 거임ㅋㅋㅋ 썸 때 봐야 된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ㅇㅎ 여친인줄 근데 나같아도 성형하고 어깨뽕끼고 깔창끼고 키 피지컬 속인 남자 만나기싫으니까 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2세얼굴 신경 쓰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데인적이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근데 뭐 반대로 알고보니 남친이 10센치 넘는 깔창 착용해서 키 큰거였으면ㅡ뭐 이런 느낌의 배신감 느꼈을것 같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ㅋㅋㅋㅋㅋㅋ성형한 익들 다 긁히는거 개웃기네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데인적 있나보네 ㅋㅋㅋ 그럴수 있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어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오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참낰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저런사람이랑 사귀면 진짜 피곤할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그럴수도 있지머 나도 성형남 싫은디 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자기가 잘났으니ㅋㅋ이해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이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더 성형남 싫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나 여자인데 성형남 싫고 피부 좋은 줄 알았는데 비비발랐던거면 싫고 대머리인데 가발남인것도 싫고 충분히 이해가능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자기 잘 나지도 않았으면서 외모재력 따지는 사람 많은데 자기 잘났으면 뭐 비슷한 사람 원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이해 가는데 솔직히 완전 갈아엎은 수준이면 좀 그렇자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이정도면 데인거 있는거야 아는 남사친도 쌩얼에 집착하길래 왜그러냐고 했더니 전여친 쌩얼보고 충격먹은적 있어서 그랬다고 했음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시귀기전에 애초부터 확인하는게 낫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종자를 개량하려면 유전자가 중요하니까.. 고친 사람이랑 결혼해봤자 그 얼굴 가진 아이 낳을 수 없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근데 좀 웃기다 자연미인에 쌩얼 자신 있는 사람은 당연히 언제 찾아오든 상관없겠지만 그런 게 아닌 사람은 아무리 갑자기 찾아와도 진짜 쌩얼로 그것도 썸 단계에 나갈 리가 없는데 그걸 그렇게 확인한다는 게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나도 사실 성형한 사람 싫어함 쌍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쓰니 그 오빠 좋아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ㄴㄴ 난 썸남 있음 이 오빠랑은 좀 오래된 사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나도 성형싫어서 이해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2세 생각하면 외모에 집착할수 있겠다싶.. 남자가 키 속이는거 싫어하는거랑 비슷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알파남이라 눈높은거아님?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카톡 답 왜없냐 징징대서 답장하면
14:55 l 조회 1
매수했는데 왜 체결이 안되지?
14:55 l 조회 1
오랜만에 학교 가봤는데 교사가 목에 문신을 해놨더라
14:55 l 조회 1
다이소에서 산건데 이거 굽는젤이야?
14:55 l 조회 1
어제 첫주식 1쥬 전재산 하닉몰빵했는데 30만원 손해봄
14:55 l 조회 1
하 나 회사 수습 때 잘렸는데 지금 보러 온 곳은
14:55 l 조회 5
울엄마가 키운 선인장 15년만에 꽃폈대 🌸🌸6
14:54 l 조회 21
공시 끝나면 모든 친구들 다 만날 의욕 있었는데 막상 끝나니까
14:54 l 조회 5
조사는 챙겨야 된다가 맞긴 하나바1
14:54 l 조회 14
와 난 구라안까고 하닉 떨어져서 행복함1
14:54 l 조회 43
아 나 병원 퇴사하고 싶은데 병동 분위기 지금 인증기간이라 개판임
14:54 l 조회 8
주식 안 하면 바보라는 사람들 특1
14:54 l 조회 26
말도 안되는 금액으로 조건주문했던거 주식 폭락해서 다 사짐
14:54 l 조회 20
너네는 회사 상사랑 주말에 만날 수 있어...?ㅋㅋㅋㅋ8
14:54 l 조회 24
고객이 이름 오타내서 명슉이라고 썼는데 주임이ㅋㅋㅋㅋㅋ
14:54 l 조회 13
현대차 망할 확률 낮아보이니
14:54 l 조회 11
그냥 이 상태로 한달정도 횡보해야됨1
14:53 l 조회 19
주식 하는 사람들 돈 잃었다고 징징거리는거 속시원2
14:53 l 조회 26
일희일비 하는애들이 젤 한심
14:53 l 조회 15
와 나 책 한권을 한달동안 질질 끌어서 겨우 다 읽었어2
14:53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