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586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2435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2살 차이에 그래봤자 둘다 20대 초반이거든
카페도 자기가 사 밥도 사고 술 값도 산다 그래서
내가 카페나 술은 내가 사겠다 하고 계산 하려고 하면
말리면서 항상 산대서 전에 만났을때는 그냥 담에 오빠가 밥 사요 하고 내가 술 계산 했는데
돈이 어어엄청 많으면 몰라도 둘 다 알바 용돈 받으면서 쓰는건데 5:5하고 싶음... 

대표 사진
둥이1
즐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즐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즐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즐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경험상 쿠키나 빵, 도시락 싸주면 진짜 좋아했어 썸이나 연애초반엔 좀 그런거 해주면서 마음 덜어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썸인데 도시락 싸줘???
쿠키 같은 거 줘야게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아 그 벚꽃보러 피크닉가서! 근데 난 도시락은 연애초때긴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겨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즐겨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냅둬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즐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난 저런거 짜치더라 평생 혼자 낼 것도 아니고 나중가면 부담된다고 할 거 뻔한데 허세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어마자.. 나 그렇게 썸탈땐 다내더니 연애하고 두세달 지나니까 데통 하자그러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즐겨 제발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ㅋㅋㅋㅋㅋㅋ즐겨
어차피 사귀고나면 너가 낼일 생길거야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맞긴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즐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좀지나면 너도 내게 되어잇어 지금을 즐겨라..ㅜ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즐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ㅋㅋㅋㅋㅋ 아 댓글 다 똑같은 거 웃기네 즐겨 ㅠ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더치페이나 데통은는 계산적이고 짜칰다면서
사준다면 즐기라는거 왤케 웃기냐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데통 계산적이고 짜치는거 맞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즐기셈 사귀게되면 다정한것도 우선순위도 행동 말 돈 다 변함 지금 걍 눈에 하트뿅뿅에 뭐든 잘보이고싶을때라..즐기는게맞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22 ㄹㅇ이야 정말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부럽다 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즐겨 사귀고 나서 쓰니가 차차 사주면 됨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겨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썸이라서 그래 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4
겨드랑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5
즐겨도 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즐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6
어차피 시간 좀 지나면 서로 적당히 쓰게 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7
너무 받으면 쉽게 준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8
즐기라는 댓글들은 상대가 다 저러면 미안해서 나도 내야될 것 같지 않아?? 어떻게 받기만해? 상대가 밥도 사고 카페도 내가 계산할게 이러면 그냥 뒤로 가있는 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0
좀 성향이란게 주는거 조아하는 성향이있나봐 그냥 계산에적극적이라 나중엔 적응됨 상대성향따라 해주면 되드라고 지금 남친은 계산적인편이라 나도 그거에맞춰서해주고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9
제발 즐겨
얻어먹고 잘 먹었다고 말은 잘 하고
나중에 돈 다 안내면 변했다고 서운해하지 말고 역시ㅋ 하면서 적당히 번갈아내면 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1
지금 네가 너무 좋아서 그러는거야.
남자 중에 결혼하면 어차피 같은 주머니다 그런 생각하는 애도 있더라.
나중에 시간이 좀 지나면, 더치하자고 하는 사람도 있고.
그냥 지금을 즐겨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정도 사랑꾼 남자는 어느정도 있어....?? 2
20:32 l 조회 12
이별 오늘 헤어졌어요~ 우리 헤어졌어요~🎵 1
20:32 l 조회 22
소개팅 했는데 애매해도 애프터는 해봐?
20:32 l 조회 7
애인이 가족이랑 화목한거보면 부럽고 멀게느껴짐10
20:29 l 조회 26
진짜 진심으로 좋아했는데 어장당했어ㅋㅋㅋㅋㅋㅋㅋㅋㅋ2
20:26 l 조회 28
애인이랑 싸우다가 화해해도 화가 안 풀리면 어떡해
20:24 l 조회 7
썸붕 썸붕)멀리서 두번이나 나 보러 왔는데 내가 너무 할말 없게 보냈나? 7
20:17 l 조회 56
친구들이 다 싫어하는 연애는 어떻게 해야해 19
20:11 l 조회 65
이별 나 콩깍지 제대로 꼈는데 이제 어떻게 연애하지3
20:09 l 조회 44
우리 커플 밸런스 잘 맞아? 결혼하면 어떨 것 같아?
20:07 l 조회 12
둥들 데이트때 똑같은 상의 몇번에 한번씩 돌려입어..?2
20:06 l 조회 8
바람이나 유부남이였을까?2
20:05 l 조회 20
안 되는 관계를 오랫동안 붙잡고 있었어 2
20:04 l 조회 31
유부익 궁물 받아봐용🫢1
20:03 l 조회 17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이거 잠수타고 헤어지자는거 아님?4
20:01 l 조회 20
기타 싸우고 올차단 당했는데 연락 온 둥들 있어??
19:59 l 조회 16
상대 붙잡고 대답 기다리는게 ㄹㅇ 곤욕
19:58 l 조회 13
애인 이거 정떨어져?4
19:53 l 조회 46
나는 결혼 언제 할지 모르겠다...14
19:52 l 조회 71
싸울때 계속 건드리면 나 폭발항거같으니까 1
19:49 l 조회 19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0: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