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611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21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나 카드 꽂아두고 나왓는데
10분도 안된사이에 남들이 내카드로 결제햇어
무인결제기ㅜ
대표 사진
익인1
보통은 못보고 나도모르게 결제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봤으면 절대아니지 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모르고 결제하지 보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보통은 그렇게 결제해도 바로 취소하지 않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결제 눌러놓고 카드 넣으려는데 꽂혀있어서 결제 되는 경우가 많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무인이면 취소도 내 맘대로 안 돼서 거기 주인한테 전화걸고있을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5분시이에 소름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가서 말하고 취소해달라고 해! 못가면 전화라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가게에가서 취소해달라고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ㅜㅜ말은햇는데
무섭다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거 신고하면 씨씨티비로 다 찾아서 잡아주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가끔 꽂혀있는거 못볼때많아ㅠㅠ들어가면 카드가 당연히 없다고 생각하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어우 꽂혀있우면 못보고 결제될듯…? 내가 더 소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도 카드 자기꺼 아니면 이상하다 싶어서 다시 보지않아? 영수증도 다 버리고 가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결제버튼 눌러놓고 발견했나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모르고 결제되눈 경우거 많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 잘못임 왜 안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보통은 모르고 한 경우지
알면서 누가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그건 걍 다 누르고 결제할라고 보니 카드가 이미 꽂혀있어서 결제된 케이스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2 나 카페 일 할 때 키오스크 이용한 고객이 카드 꽂혀있는게 먼저 결제 됐다고 이야기 해줘서 카드사 전화해서 취소 하고 그랬었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아 그런거면 다행
ㄹㅇ 세상에 양아치 넘치는줄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아니 양아치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결제하려고보니 자동으로 넘어간거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보통 결제 버튼부터 누르고 카드 넣으니까 그렇지 걍 너 잘못임 돈 안돌려주면 그때부터가 결제 잘못한 사람 잘못인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결제기에 남 카드 꽂혀 있으면 뽑아서 옆에 두고 내 카드로 결제할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엥 미틴.. 이런사람들이 많아..???? 본문 충격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아무리 그랴도 모를수가 잇나..? 그 사람 양심 없는거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아니 실수는 맞긴한데 자기 카드를 넣지도 않았는데 결제된 거 잖아.. 걍 결제하고 간 사람도 문제 있는 거 아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근데 이거 쓰니탓이라고 한 사람 꽤 있는데 본인들이 저 상황이어도 내 탓이군 하면서 넘어갈거야..? 궁금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ㅇㅇ본인 실수지
물론 잘못 결제한 사람도 주인한테 전화해서 돈을 돌려주려는 조치를 취해야하는게 당연한거고, 근데 소름이니 뭐니 무섭다고 욕 들을 일은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내 탓인거지 무인기기에서 카드빼라고 목소리도나오잖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걍 갔다는 글은 아니잖아 결제 잘못한 사람이 가게 주인이랑 따로 연락했을지 안했을지 모르는 일이고 어쨌든 쓰니가 사람 여럿 번거롭게 한거라 폐 끼친거임 쓰니 잘못 맞아
결제 잘못한 사람이 조치 안하고 튀면 그때부터가 그 사람 잘못인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보통 결제 누르고 카드 넣는데
카드 넣으려고 보니까 니 카드가 꽂혀있는거고
미리 꽂혀있는 카드가 먼저 결제되는거임

사람들이 양심 없는게 아니라 니 실수지
왜 남탓을 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33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44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55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6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77 소름 ㅋㅋ이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88 에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보통은 실수임..
요새 씨씨티비도 다 있고 결제 문자 날라가는거 뻔히 다 알고 5분 밖에 안됐는데 어케 그냥 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다이소처럼 처음부터 카드 꽂는경우에 그런거면 노양심인거 맞는데 다 고르고 결제 누른 뒤에 카드 꽂는 경우엔 나도 그때 가서 확인하고 꽂아서 이경우엔 쓴사람 잘못 아니지. 그 사람도 당황해서 가게에 전화했을수도 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보통은 결제 누르고 카드를 넣어서 카드있는거 확인 못하고 결제 될수는 있는데
우선 돌아가서 주인한테 연락해봐
주인한테 따로 연락도 안하고 그대로 간거면 양심없는거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나 전에 편의점에서 결제하려는데 누가 카드 꽂아둬서 뽑기 전에 결제 되버려서 취소하고 다시 한 적있음..보통 알바생들이 카드 당연히 가져갔겠지 하고 미리 결제 버튼 누르다보니 그냥 호로록 결제되버리더라...당황해서 말씀드리고 다시 결제하구 카드 주인 찾아줬었는데 그런 거 아닐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난 삼성페이라 카드 안꽂아서 남에꺼 꽂혀있는지 모르고 핸드폰 대고 있던적 있음 결제 완료 화면 뜨니까 당얀히 내카드로 결제된줄알았지 그걸 누가 일부로 그러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아니 이글 왜… 뭔가 답답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아. 전에 카드 두고갔다가 집가는길에 결제알람떠서 가게 가서 결제한 아주머니한테 계좌이체 받았는데 잘보고다니라고 혼나서 당황했던거 생각난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카드 색깔 어둡거나 그러면 그냥 안보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너=나야?
23:21 l 조회 1
입술 필러 왜 이제야 맞았을까
23:20 l 조회 3
언니들진짜제발조언좀해줘 21살커플이야
23:20 l 조회 6
여름 블라우스 무슨 색 살까?
23:20 l 조회 5
이런거 분리수거 어떻게 해?????
23:20 l 조회 6
13만원 없는 거지새끼
23:20 l 조회 10
일했으니 "내시간"보내야지 이런사람들은 결혼 힘들어보이긴해1
23:20 l 조회 7
투썸 이거 진짜 개ㅐ맛있다1
23:20 l 조회 17
아니 근데 진짜 서열낮은 남자 만나면4
23:20 l 조회 19
내일 주식 오를지 내릴지 ㄹㅇ 궁금하다1
23:19 l 조회 10
근데 바깥에서 매일 같은시간에 운동하다보면 알게되는 것
23:19 l 조회 14
남미새가 중년남미새로 나이먹으니까 진짜 끔찍하다...
23:19 l 조회 8
생리통 심한 익들
23:19 l 조회 2
놀러온 지인 쓰레기 분리수거도와주려고 생수몇개남은 봉지 만지는줄알았더니
23:19 l 조회 7
친구가 생일 레터링 케이크받고 싶다길래 해줬는데1
23:19 l 조회 10
공격을 하는척 방어를 하지 어디까지눈치챈걸까
23:19 l 조회 8
넷플 예능 추천해줄사람3
23:18 l 조회 8
갤북프로 14인치 vs 16인치
23:18 l 조회 6
너네는 오픈채팅으로 남자 만날 수 있어?4
23:18 l 조회 23
원래 북쪽이 고산이야?2
23:18 l 조회 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