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66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34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본표: https://instiz.net/name/62662319
진짜 아직도 다리 막 간지러운 느낌 나고 진짜 심리적으로 지금 너무 불안?하고 피곤한데 잠자도 계속 1시간씩 자다깨고 이러는거 내가 너무 예민하게구는거지? 하..
대표 사진
익인1
본표 적용 안됐어 할줄 모르면 글 수정 누르고 본인표출 누르면 자동으로 상점으로 넘어가 거기서 본인표출권 구매해서 다시 돌아와서 적용하면 돼
그렇게 안하면 징계 먹을 수 있어 조심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예민한거 같긴 해 얼마나 놀랐으면 이랬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나도 예전에 바선생 나오면 잠 못자고 그랫어 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큰거였어? 바퀴벌레약 곳곳에 붙여두면 1도 안보임
우리집 구축이라 바퀴 엄청 많앗는데 다이소에서 바퀴약 사서 붙여두니까 안보이더라
나도 자다가 다리위에 지나간적있어.. 식겁함 잡아서 다행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난 그냥 집에 나온걸로도 한 달 정도 동안 집 들어갈 때마다 무섭고 찝찝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되게 놀라고 나면 그 감각이 오래가긴 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한달전에 나왔는데 지금도 불안함.. 외부유입구 다 막아놓고 바퀴약도 새로샀다 설치형은 못믿겠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난 집에서 마주친것만으로도 한 3일 잠 설쳤는데 몸에 닿은거면…. 난 진짜 그집에서 못살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나도 예전에 팔에서 머리까지 타고 간적 있어ㅜ 예민한거 아냐 너무 놀라면 충분히 그럴 수 있음 한참 갈거야ㅜㅜㅜ 바퀴약 잘 쳐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예민할 수 밖애 없지.. 안 지나가도 그 느낌이 계속 생생해서 잠도 설치고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맥스포스갤 발랐어? 그거 직빵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동사무소 공무원 익들..들어와줄래 ㅠㅠ 특히 인감담당
19:14 l 조회 1
회사들 잡플래닛 면접 후기같은거 신경써?
19:14 l 조회 1
하..... 첫알바를 너무 개꿀알바로 시작해버린것같음
19:14 l 조회 1
가라오케 가자 만화 봤는데 결국 둘이 무슨 사이야?
19:14 l 조회 2
아니 누가 내 유튜브 봄
19:13 l 조회 11
뭔가 테마없는 삶을 못견디는 사람 있어...?
19:13 l 조회 6
주식 잘 못하면 걍 안팔고 냅두는게 낫겠지?
19:13 l 조회 3
두달만에 20키로 감량이 가능한거임?1
19:13 l 조회 7
회사생활 궁금한게 있는데1
19:13 l 조회 4
대표는 나를 짜르고 싶어하는걸까?아닌걸까?
19:13 l 조회 4
번따든 인따든 둘다 비추야?
19:13 l 조회 2
남은 휴가 없는데 하루 빠지려면 어떻게 해야해? 2
19:12 l 조회 6
코인시장이 안좋다는걸 계속 느끼는 이유
19:12 l 조회 10
나 모솔인데 스킨십하는게 상상이안되는데 마자?ㅜ
19:12 l 조회 10
친언니 메가박스 본사 취업한지 두세달 됐는데 담달 월급 나올지 안나올지 모른대
19:12 l 조회 10
리모와 24인치 사고싶당.. 넘비싼가? ㅍ1
19:12 l 조회 3
원래 인수인계서 피드백을 받아?
19:12 l 조회 4
생리직전부터 pms로 진짜 열나고 몸살오기도 해?1
19:12 l 조회 7
내일 국제도서전 가는데
19:11 l 조회 5
겨드랑이 레제할때3
19:11 l 조회 15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9: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