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첫눈에 반했다 등등... 처음엔 늘 나는 생각 없고 상대가 호감표시해서 만나고 나도 마음이 열리고 좋아지면 늘 마지막은 내가 더 좋아하고 나만 상처받아... 지금도 곧 헤어질 것 같아내가 그냥 외적인 부분 이외의 매력이 없나봐
그래도 이번엔 일년 좀 넘어사 잘 만나는 줄 알았는데 식은 것 같아 그냥 너무너무 우울하네...
|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첫눈에 반했다 등등... 처음엔 늘 나는 생각 없고 상대가 호감표시해서 만나고 나도 마음이 열리고 좋아지면 늘 마지막은 내가 더 좋아하고 나만 상처받아... 지금도 곧 헤어질 것 같아내가 그냥 외적인 부분 이외의 매력이 없나봐 그래도 이번엔 일년 좀 넘어사 잘 만나는 줄 알았는데 식은 것 같아 그냥 너무너무 우울하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