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7720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76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첫사랑이랑 장기연애하고 헤어진지 3년이 넘게 인연이 없음 그냥 주변에 이성이 없음 취미모임 봉사활동 나가봤는데 뭐 그냥 좋은사람들이지... 내 취향은 없더라 그냥 활동만 즐기는 중

친구들도 나이먹으니까 연락이나 만나는거도 횟수 확줄고 다들 자기짝 만나서 더 뜸해짐 그러다보니 사실 이제 서로 할말도 없어지긴 함ㅋㅋ 친구가 있는데도 교류가 없으니 그냥 다 정리해버림

원래도 연애 갈망은 진짜 강했지만 진심으로 좋아하는게 아니면 연애해볼까? 같은 가벼운 생각도 안들어서 첫연애도 성인이 돼서야 함


근데 그런 내 가치관 없애고 너무 외로워서 나좋아해주는 괜찮은 사람 호감으로 만났는데 인터넷에서 떠들던 '만나다보면 좋아진다' 라는게 말도 안되는 소리라는것만 깨닫게됨 근데 외로우니까 이 관계를 끊어내지도 못함 사랑은 딱히 없는 관계니 만나도 뭔가 공허하다... 근데 혼자보단 좋다



대표 사진
둥이1
상대가 불쌍..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ㄴㄷ 그 상태인데 곧 헤어지려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헤어져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장기연애 이별원인 권태기 맞지?
21:54 l 조회 3
만난지 4개월만에 마음 식는게 가능해?
21:53 l 조회 4
헤어질까말까...
21:53 l 조회 3
썸 아니었던거같다
21:52 l 조회 8
하 애프터 만나는데 모르겟다
21:52 l 조회 5
다들 애인 전애인 신경 안 쓰고 어떻게 연애해3
21:51 l 조회 11
술자리
21:43 l 조회 6
둥들아 이 사람 어떤 것 같아? 4
21:42 l 조회 18
하ㅏ 전애인하고 비교된다
21:41 l 조회 19
여익들 존잘남이랑 연애 가능함??4
21:41 l 조회 19
연락 잘 돼도 딴 짓 할 수 있다.....1
21:40 l 조회 28
불안형이라 상대가 좀만 불안하게해도1
21:40 l 조회 8
내일소개팅인데 1
21:36 l 조회 17
원래 얼굴 보기 전에는 예의차리나?
21:35 l 조회 10
남자가 여자한테 남자 밝힌다는 식으로 말하기도 해?
21:34 l 조회 10
애인이랑 나랑 서로 많이 좋아하는데 찐사가 아니다ㅋㅋ
21:30 l 조회 36
이별 원인이 주로 맘식이면 내가 매력 없는거겠지..
21:29 l 조회 23
오늘 애인이랑 이야기 하다가
21:27 l 조회 11
사친 1:1로 만나서 밥먹는거로 다퉜는데
21:27 l 조회 9
29 여자인데 나 그냥 결혼을 못할 거 같음
21:20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