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860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5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주말이나 평일 밤 10시에도 회사톡방에 본인이 한 업무 엑셀 정리해서 보내는데 내가 하루는 너무 늦게 11시에 올렸길래 갠톡으로 급한 업무 아니면 안올려도된다 라고 보냈거든 
아 네네 이러고 답장 왔는데 오늘도 또 올리네
불편해죽겠어
이런식이면 주말에도 일해야하는 분위기가 조성되잖아

대표 사진
익인1
걍 무시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상사도 아니고 후배면 그냥 무시하고 나중에 답하면 안 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회사 단톡방에 올리는거라
이게 맨 말단 직원도 주말에 일하능데 회사가 주말에도 재택으로라도 일하는 분위기가 조성될까봐 그게 좀 그래
가뜩이나 매일 야근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회사 분위기가 어떤지 몰라서 내 생각이 답은 아닐 수 있겠지만 상사가 그러면 솔직히 90퍼 이상 주말에도 일하는 분위기 조성될 것 같은데 말단이 그러는 건 다들 암묵적으로 못 본 척하고 업무 시간에 피드백 주면 딱히 영향 없지 않을까 싶어서...!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알바 진짜 스트레스받는데 한달만에 그만두는거
22:50 l 조회 2
해외여행 비용 몇살 때까지 부모님이 내주셨어?
22:50 l 조회 2
대한통운 대전 hub 진짜 느리네
22:50 l 조회 2
핱시5 유경 머리1
22:50 l 조회 4
20대 후반은 진짜 정병의 시기인듯
22:50 l 조회 6
짝남 생일 축하를 마지막으로 짝사랑 접어야지
22:50 l 조회 1
정부 사이트 위탁 업체 개발자들 안녕하겠네..
22:50 l 조회 5
아 진짜 친오빠 개빡치게하네1
22:49 l 조회 9
부모님 친구 자식들이나 우리 친척들 다 직업 좋고 잘나가서 내가 심하게 기죽어
22:49 l 조회 3
진짜 일 시작하니까 던져진 기분임
22:49 l 조회 7
피부 걍 살려버리는 템 나 알아
22:49 l 조회 8
나 발표 공포? 무대공포? 심각한데 인데놀을 처방받아야할지 정신과를 가야할지 고민이야
22:49 l 조회 3
남쟈 없냐 남쟈 드립 현실에서도 씀?3
22:49 l 조회 14
나이가 들면서 사람들이 정말 나한테 관심을 잃어가는 것 같아2
22:49 l 조회 9
요즘 ASK들 왜케 예의가없지
22:49 l 조회 4
백화점 화장품 잘 안사는 익들아2
22:48 l 조회 5
근로장려금 지급 예정일 내일인데 왜 아직 심사중이지ㅠㅠ1
22:48 l 조회 18
힘내라는 말 본인은 안좋아한다고했는데
22:48 l 조회 5
야식으로 감자+아몬드브리즈 ㄱㅊ나
22:48 l 조회 4
오늘 우리나라가 17년 만에 달성한 대기록
22:48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