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6868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36
이 글은 1년 전 (2025/4/19) 게시물이에요
나 06인데 나이스로 건강기록부 보니까 작년 고3때 학교에서 기계로 잰거 딱 170.0인데 올해 신검 2월달에 오후에 잰거 169.2인가 169.3인가 그랬음.
이러면 170이라고 해도 되는거지?
19살에서 20살로 가는데 키가 줄어드는건 이상하잖아 신검 키 자체도 그렇고 오후에 재면 작게나온다고 들었는데
170대라고 쳐도 평균보단 작아서 키높이랑 깔창 신긴 하는데 그래도 고3 170 찍어봤으면 170맞지..?
대표 사진
익인1
키 잴때마다 다르게 나오던데 걍 170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응 걍 170해도 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170이지 차피 밖에서는 신발도 신는데 그러면 걍 170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걍 170해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걍 젤 높게 나온걸로 살면 됨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170이야 그정도면 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꼭 키작은애들이 이런거에 집착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ㅈㅅㅎㄴㄷ.. 나 외모정병은 있어도 딱히 키 컴플렉스는 없는데

신검때 고3때보다 키가 더 줄어서 169대 나왔길래 이상해서 신경쓰여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걍 170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그정도면 걍 170이라해..누가 너 신검 검사표 찾아보는것도 아니고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키 어쩌고 찾아보니까 169가 170이나 171로 사기친다 이런얘기 많아서

나도 170이라 하고다니긴 하는데 뭔가 속이는건가 싶은느낌 들어서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거기서 거긴데 뭐...그거가지고 사기친다 어쩐다 하는 애들이 이상한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170이라고 해도됨 그리고 스트레칭 꾸준히 하면 숨은키 나오드라 너도 해보셈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엉 중고등학교때 공부하느라 자세 구부정해서 등이랑 목이랑 최대한 피려고 스트레칭 좀 하고있어 이러면 1-2cm 더 커질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도 필테하고 나서 한 2cm~3cm는 커진듯?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이번 월드컵에 조규성은 왜 없었어??
11:18 l 조회 2
내향인 파워 J…는 일요일 계획짜는날 힐링
11:18 l 조회 2
뮤슨 채팅방 같아?
11:18 l 조회 7
매직하는데 17만원 어케 생각해3
11:17 l 조회 9
부산역 근처 국밥집
11:16 l 조회 10
커뮤사세 빼고 호텔결혼식이면 축의금 20부터 스타트일까..?4
11:16 l 조회 21
난 너무 자신감이 없어.. ㅠ 1
11:16 l 조회 14
이거 혹시 업소 채팅방이야? 9
11:15 l 조회 43
혈육 왤케 싫지
11:15 l 조회 16
손톱에 세로줄 생기는 병 1
11:15 l 조회 10
향수 좋아하는 남자중에 난임 불임 진짜 많아2
11:15 l 조회 36
심심해 다들 머해,,6
11:15 l 조회 11
신발 뭐살까ㅜㅜㅜㅜㅡ
11:14 l 조회 27
한국 축구도 문제지만 작년에 어이없었던 K리그 문제2
11:14 l 조회 18
문재인 : 조별탈락 / 윤석열: 16강 / 이재명 : 조별탈락3
11:14 l 조회 47
누워있거나 앉아있다가 일어나면 어지러워..나만 이래?5
11:14 l 조회 21
2026 충격적인 전국 대학 순위라네요 ㄷㄷjpg1
11:14 l 조회 24
익들은 할매할배 라고 불러 할아버지 할머니라고 불러?2
11:14 l 조회 16
근로장려금 언제들어오는지 알아?
11:14 l 조회 4
정상적인 엄마 둔 애들이 제일 부러움1
11:13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1: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