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들은 다 멀쩡한 남자 만나는데 나만 똥차 꼬이거나 아니면 그냥 남자가 없음 나 나쁜 사람도 아닌데ㅠ 최근에 곰곰히 생각을 해봤는데 겉모습 때문인 거 같음...남들이 믿거 한다는 문신 귀 이외의 피어싱 탈색...이게 제일 큰 이유인 거 같은데 맞을 거 같지
|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
|
친구들은 다 멀쩡한 남자 만나는데 나만 똥차 꼬이거나 아니면 그냥 남자가 없음 나 나쁜 사람도 아닌데ㅠ 최근에 곰곰히 생각을 해봤는데 겉모습 때문인 거 같음...남들이 믿거 한다는 문신 귀 이외의 피어싱 탈색...이게 제일 큰 이유인 거 같은데 맞을 거 같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