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7466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54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1.아라시야마에서 2-3시간 (자유점심) - 청수사 1시간반
2.청수사에서 2-3시간 (점심먹기) 11-13-이라시야마 두시간

점심포함 제일 채류시간 긴게 메인인거같아서 고민중인데 어디가 더 나으려나?? 
대표 사진
익인1
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111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옹 이유가 있으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시기에 따라 다를듯 난 단풍철이라 2 갔는데 만족했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래?? 난 5월달에 갈거긴해ㅠ벚꽃도 단풍도 아니여서 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완전 1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이유 궁그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둘 다 가봤는데 아라시야마는 한적하게 걸으면서 좀 더 구경할 게 많은 느낌이고 청수사는 그냥 길 걸어다니면서 주전부리 먹으면서 딱 찍고 내려오는 루트가 제일 나이스함!! 아라시야마에 맛있는 밥들이랑 카페들도 많아서 아라시야마에서 더 많이 시간 쓰는 게 나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완전 자세하게 알려줘서 고마워!!1루해야겟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청수사는 오르막길 다니면서 상점가에서 군것질거리 위주로 사먹고 청수사 잠깐 보고 사진 찍으면 끝남 근데 아라시야마는 밥집도 있고 평지에 돈만 내면 할 수 있는거 훨 많음 완전 1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오오 그렇구나ㅠㅠ자세하게 알려줘서 고마워!!!1번으로 할게❤️❤️좋은하루 보냉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사주 믿는 사람들 궁금한거 있어!!
14:32 l 조회 4
여권 있다 없다 여부가 가난함의 상징인가 아닌가
14:31 l 조회 3
아랫뱃살 많은데 이런치마 입으면 부각될까??
14:31 l 조회 6
인생후회되는게 너무 마나1
14:31 l 조회 10
오 국장 다시 말아올리네
14:30 l 조회 18
여익들아 너네엽떡한통 다먹을수있음?9
14:30 l 조회 21
280대라 언제팔고 저점 다시 잡아야하나
14:30 l 조회 8
번따같은거 자주 하는 술집 어느 위치에 많아 ?
14:30 l 조회 9
이번 아반떼cn8한테 반했어 너모 이쁨1
14:30 l 조회 15
와 공단기 컷 지금 확인했는데 1배수 98점인데 ?ㅋㅋㅋㅋㅋㅋ
14:30 l 조회 7
축구 경우의수 3개 없어졌는데 올라갈 거 같애?1
14:30 l 조회 7
웨딩촬영 헤어봐주는데 하얀나비가 계속 날아왔는데 신부님이 우시는거야2
14:30 l 조회 18
얘들아 슈가링왁스 원래 일케 뜨거워..?1
14:29 l 조회 8
이소티논보다 좀 더 약한 약은 없어?
14:29 l 조회 5
내가 스몰토크를 진짜 못함5
14:29 l 조회 18
하닉 얼마에 팔까6
14:29 l 조회 26
다이어트 종료 임박3
14:29 l 조회 21
골반 좁고 허벅지는 좀 뚱뚱한것 같은데 어떤 바지를3
14:29 l 조회 12
이번에 축구를 진짜 못했어?4
14:29 l 조회 11
종강 직전에 인스타 끊으니까 스트레스 팍 줄었다
14:28 l 조회 9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4: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