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74702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179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팔에 문신이나 자해 흔적 있나 의심돼
대표 사진
익인1
아니면 피부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안 더울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난 시스루 가디건 무조건 입어.... 살 타는 게 제일 싫어서.... 그리고 더위 잘 안 타서 32~3도까지는 걍 긴팔 얇은 면티 입어도 버틸만 해 나는 살 타는 것보다 더운 게 나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참고로 문신 자해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나도 햇빛알레르기임.ㅋㅋ
사정도 모르고 쎄하다니..
나도 해빛아래서 자유롭고 싶다고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 너무 갔다 ㅋㅋㅋㅋㅋㅋㅋ 살 타는 게 싫거나 에어컨 바람이 싫거나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오오 이것도 맞아 난 살 타는 게 싫기도 한데 더위를 잘 안타서 여름에 사무실이 너무 너무 추워 옷을 껴입어도 추워ㅜㅜㅜ 그래서 ㅋㅋㅋㅋ 작년에는 전기방석을 키고 일했었어 여름에 추워서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내친구 모자에 긴팔 긴바지 입는데 걍 피부 보호용임 너무 하얗고 얇은 피부라 여름에 그냥 어디 놀러간거처럼 빨갛게 익고 벗겨져버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난 팔꿈치 까만거 스트레스라 한여름에도 긴팔 아니면 가디건 걸쳐 절대 팔 안보여줌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내 친구 ㅋㅋㅋ 걘 더위를 너무 안타더라 그리고 팔뚝 보여주기 싫대 문신있는 애들은 오히려 더 보여줄라 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타는거 개싫어하고 항상 에어컨 빵빵한 실내에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SeSeSe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사람 수준이 참 ..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내 주변에 햇빛알러지 두명이나 있어 둘다 햇빛쬐면 수포올라와서 긴팔입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뭐라하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햇빛알러지 있어서 팔토시 씀 나도 안쓰고 싶다 덥고 땀나고 짜증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햇빛알러지 있는 익들 팔토시 좋아 실내에 들어가면 팔만 벗을수 있어서 시원해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1
개꿀템 운전할때도 핵필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걍 살타는게 너무 싫은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살타는 거 싫어하는 케이스가 많을듯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생각이 짧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살타는 거 너무 싫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햇빛알레르기 때문에 더워도 어쩔수없이 입어야하는 사람도 있어 말 함부로 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살안타템 모르나ㅋㅋㅋㅋㅋ너무 가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또 랄지 시작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염병 타는거 싫어서 긴팔입음 관심끄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난 여름에 무조건 여름용 가디건이나 외투 꼭 입음 햇빛에 10분 이상 노출되면 피부 빨갛게 올라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ㅋㅋㅋㅋㅋ 그런 쪽으로 밖에 생각 못하냐 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초소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본표해 ㅋㅋㅋㅋㅋ 쎄믈리에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있으면 어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걍 있는거지.. 그게 왜 쎄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쎄하다신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9
타는 거 싫어서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0
추위를 많이타서 실내들어가면 추워서 그래
난 자차 있어서 밖에서 돌아다닐 일이 거의 없거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1
일생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ㄴㄴ 불가능할듯 긴 소매 입은 사람들 보면 시도때도 없이
뭐야? 문신있는거 아니야? 아니면 자해한거 아님? 이럴거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2
쎄믈리에 납셨다... 걍 추워서 긴팔입는다. 그리고 문신이나 자해흔적 있으면 뭐가 어때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5
쎄믈리에 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3
살 타기싫은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4
난 살타기 싫어서 긴팔 입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5
있으면 너가 뭐 어쩌게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6
밖은 덥고 안은 추워서 쿨링 여름셔츠 입는디 개시원함 잡솨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7
생각은 마음대로 해도 되지만 말은 그렇게 하면 안되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8
햇빛알러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9
살타기 싫어서 입는데 뭐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0
문신이 있긴한데 가려도 난리 안가려도 난리네 이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1
나 긴팔입는데고마워 걸러줘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2
염병 시작 염병 정말 크게 시작 염병 파티 시작 염병 축제 시작 염병 빵빠레 불며 시작 염병 클럽 오픈 염병 클럽 할인 이벤트 시작 블랙염병 데이 이벤트 시작 염병 군악대 입장 염병의 저주 시작 염병의 악마 등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3
내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4
나는 아토피 흉터 때문에 긴팔만 입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5
쎄믈리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6
햇빛알레르기땜에 입어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7
쎄믈 주말인데도 바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8
오 이런 생각하는 사람이 있구나 ^^... 타기 싫어서 입어요 긴팔 이 사람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0
뭐가 또 쎄해 ㅋㅋㅋㅋㅋ 아 골때리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1
????ㅋㅋㅋ 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2
아 초소인이잖아 왜 반응하냐고 답답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3
햇빛 알레르기 잇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4
너 챗지피티 했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5
피부보호하려고 더워도 입거나 닰살피부거나 그러면 스트레스받아서 긴팔입던대 그렇게까지 생각하는건 좀..ㅎ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6
개웃기다 너가 의심해서 뭐할 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7
망상이 대단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8
펄럭이는 얇은옷 아닌이상 대부분 문신맞음
그리고 문신해놓고 가리고다니는거 솔직히 웃김 ㅋㅋ 그럴거면 왜했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9
문신 자해 없는데 타는거 싫어서 얇은 긴팔입고 다닌다 어쩔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0
한여름에 더울일은 없겠다 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2
햇빛 알러지 있는 애들은 반팔입구 래쉬가드 입던데 이것도 쌔함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3
쎄믈리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4
살타는 거 싫고 티셔츠같은 면 소재 입으면 땀 많이 나서 자국 남는 거 싫어서 긴팔 니트 입고 다니는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6
선크림 바르는거 너무 싫어서 땀 뻘뻘 흘려도 긴팔 입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7
햇빛알레르기 뭔지 모름? 햇빛 강하게 받으면 피부 다 뒤집어지는 거 때문에라도 항상 겉옷 챙겨입는데 뭔 소린지ㅋㅋㅋㅋㅋㅋ 그런 편견 진짜 같잖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8
별 생각을 다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9
나 자해흔적 있는데 반팔 잘만 입고 다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0
별ㅋㅋ햇빛 알러지있는 사람도 쎄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1
선크림 바르기 귀찮을 때 걍 그러는디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2
지혼자 쎄하게 느껴봤자 뭐히것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3
난 땀흐르는거 싫어서 온몸에 천이 대져있어야 마음편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4
오지랖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쉬는날 밥해먹는게 더 힘들다
15:43 l 조회 1
망상에 빠져버림
15:42 l 조회 4
나 고점판독기임
15:42 l 조회 3
울언니 내 연락 개귀찮아하는데
15:42 l 조회 10
외향인들아 모르는사람이 팔로했는데 바로 맞팔해주는 이유가 머야???1
15:42 l 조회 8
근데 일하면서 보느라 라디오처럼 축구 봤는데 해설진들 입에서
15:42 l 조회 7
이거 보니까 나는 우울증이 아니라 게으른거 확정인듯
15:42 l 조회 10
롯데리아 하와이안 모짜렐라버거 맛있다
15:42 l 조회 3
참교육 봤는데 난 체벌 반대함
15:41 l 조회 7
삼성 갤럭시 또 폭발 했네 ..ㅋㅋ (삼성xxxx카페에는 감싸주고 반응 뭐지싶음)1
15:41 l 조회 19
패알못인데 가디건 색 골라주라.. 1
15:41 l 조회 5
혹시 쿠팡 pbs 카탈로그 해본 사람 있음 ?
15:41 l 조회 3
다들 오빠 어떰 ..?
15:41 l 조회 11
아 장염인데 빙수나 아이스크림 같은거 먹고싶어 ㅠ1
15:41 l 조회 3
굿즈 달러로 사야하는데 진심 손 떨린닼ㅋㅋㅋㅋ
15:41 l 조회 2
이거 사진관 잘못 맞지? 환불요청해도 됨?2
15:41 l 조회 9
누브라 쳐진가슴도 ,,,, 올려줘....?1
15:41 l 조회 6
보통 사귈 때
15:41 l 조회 6
마운자로... 대신 건강 다이어트법간다....1
15:41 l 조회 9
비마트 델몬트 오렌지 아이스크림 꼭 먹어러
15:40 l 조회 3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5: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