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학생이고 원래 용돈이 60이었는데 돈 좀 그만 쓰라고 반토막이 났거든.....알바로는 달에 40~50 정도 고정적으로 벌고 있어
하 근데 생각날때마다 계좌 들어가면 100 넘게 나가있고 구래서ㅋㅋㅋㅋ
근데 용돈을 다시 올려달라 하기가 좀 죄송한 게
작년 대학 입학할 때 친가외가 합쳐서 500정도 받고 전자기기 싹 신형으로 맞춰서 300인가...들었거든...
여기서 더 나가면 ㄹㅇ등골브레이커 될까봐 걱정이야
익들은 돈 어떻게 아껴? 잔소리 좀 해줘...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