급 드는생각이 진짜 날 좋아하는건지 그냥 외로워서 연애가 하고픈건지 모르겠고 어제 만났을땐 분위기 어색하달까 뭔가 좀 내가 리액션도 많이 못해줬고 별로였던같아서..지금껏 일주일동안 그분이 먼저 연락했는데 뭔가 오늘 연락끊긴 이 상황에서 뭔가 착각하는거거나 맘식은걸까봐 내가 먼저 하기도 좀 그렇다ㅠ모솔인데다가 친구랑도 1:1은 잘안해서 너무 어렵고 생각보다 눈치보이네 이거..사실 같은 과 동기오빠인데 그냥 친구라 생각하고 보낼까 괜히 연락하기 시작하니까 나도 맘생겨서 힘들다..

인스티즈앱
파리여행 중 남스트리머한테 얼평당한 한국인..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