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아직 덜 친하다고 생각하고 ..성격도 i고소수과라 과cc로 예민해서
최대한 거리 두고, 사적인 연락 배제중이고
카톡도 내가 적당히 읽씹하고 마무리 하고
내가 인스타도 안 해서 짝남 계정도 못 보고 ㅠ (비계)
수업도 하나도 안 겹치지만..
내일 딱 하루 10분정도 같은 건물에서 수업 듣는데 뭐 접점이 있었으면 좋겠다 아마 나 찾으러 올 거 같은데 무슨 말 하지 저번주에 커피 사다준다고 했는데 나 수업 없어서 못봤는데 이번에 커피 사다주려나. 시험 얘기 하려나 다음 약속 잡으려나..

인스티즈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