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8166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한화 두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09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화장한 ver

쌩얼 버전

전반적으로 사진들이 원래보다 울퉁불퉁한 거 덜 부각되서 나옴

지금도 광대 살짝 나오고 볼패임 조금 있어서 좀 땅콩형인데

살 빼면 더 심해지겠지..?

저번에 굶어서 살 뺐을때 얼굴살 빠지니까

전반적으로 나은 거 같긴한데 얼굴이 훨신 울퉁불퉁 해쟜다고 느꺄졌어

나이 먹으면서 젖살 빠지니까 점점 더 울퉁불퉁 하다고 느꺄지기도 하고

근데 살 자체는 뺀 게 얼굴이 낫긴 하더라

나 두부상이라 얼굴형이 중요한데

살을 빼고 시술을 하면 되려나?

살 빼면 많이 심해질 거 같아ㅠ?

지금은 키빼몸 105고(근육 제로)

110까지 빼려고

대표 사진
익인1
너가 땅콩을 못봐서 그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찐땅콩형으로서 그냥 예쁜 얼굴형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에 뭐가 땅콩형임...? 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너무 안땅콩형이라 놀랏어 괜찮으니까 과하게 생각하지마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살 빠지면 당근 골격이 드러나니까 그럴순 있음 근데 두번째사진에 얼굴 그대로 나오는데 ㄱㅊ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아니예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나 땅콩형인데 살빼도 별차이 없었음 9키로 뺐는데 걍 원래 굴곡 그대로 유지됨 얼굴 가운데만 쏙 빠지는게 아니고 광대쪽하고 턱쪽도 같이 빠지는거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기울기(?)가 심해지는 게 아니라
그 기울기 그대로 축소되는 건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살짝 더 보이긴 할텐데 심하진 않을 듯 예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볼패임 생길 수도 있을 거 같다! 근데 아래 사진 밑부분에 너 얼굴 보여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두번째 사진에 얼굴 보엽..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유투브 캡처인듯 !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너 머리 이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머리 어케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쓰니한테 ㄹㅇ 내 얼굴형 보여주고싶다 ㅋㅋㅋㅋㅋㅋ ㅠ 얼굴형 예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살빼면 지금보다 부각되긴 할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1번 머리 어케햇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생각보다 살 많이빼도 얼굴은 골격이라 그렇게 많이 안작아지더라....
유튜버였나 헬트가 살많이빼지말라고 어차피 대갈장군된다고 한것도 봄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자 이제 땅콩형 얼굴을 보여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살빠지면 당연히 더 부각됨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나이차 몇십살 나는 커플 보면 속안좋움7
06.19 20:06 l 조회 65
크아 사라진대서 게임 했는데3
06.19 20:06 l 조회 54
오늘 축구 응원한 사람들 부럽다
06.19 20:06 l 조회 19
헐 나 배민 뚜벅이 처음봐5
06.19 20:06 l 조회 44
경품으로 햄버거보단 좋고 치킨보단 덜 좋은 거 뭐가좋아3
06.19 20:06 l 조회 10
임대차계약신고 모바일로했는데
06.19 20:06 l 조회 3
부모님이 내가 싫어하는 유형의 사람이면 어떻게 대해?
06.19 20:06 l 조회 8
여익들중에 싸움좀 하는 익들있어? 19
06.19 20:05 l 조회 45
다들 인티레벨 몇이야? 6
06.19 20:05 l 조회 11
왜 닭가슴살은 배부른데 치킨은 막 들어가지2
06.19 20:05 l 조회 12
음식을 냉동보관하는 이유가 있구나..16
06.19 20:04 l 조회 942
얼굴형은 살 빼도 안 변해? 5
06.19 20:04 l 조회 26
서브웨이 로스트치킨 맛있어?1
06.19 20:03 l 조회 13
네웹 AI 캐릭터서비스 나만 걱정됨?
06.19 20:03 l 조회 8
여드름성 피부는 모델링팩 비추야?1
06.19 20:03 l 조회 23
노트북 ssd 256사면 후회해? 2
06.19 20:03 l 조회 13
첫알바하는데 일머리 없는걸 넘어서 폐급이라 죽고싶다8
06.19 20:03 l 조회 47
내일 에버랜드 가는 익? 비 많이 오겠지ㅠㅠ
06.19 20:03 l 조회 5
아이폰16프맥쓰는데 너무 무거워서 폰바꾸고싶음
06.19 20:02 l 조회 4
여름맞이 다이어트법 공유한다 168 66->58갔고 현재진행형55
06.19 20:02 l 조회 710 l 추천 1


처음이전781782783784785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3:2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