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8220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두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3737
이 글은 1년 전 (2025/4/20) 게시물이에요

[잡담] 연락 봐주라! 인간적인 호감은 있는거겠지? | 인스티즈

[잡담] 연락 봐주라! 인간적인 호감은 있는거겠지? | 인스티즈

스토리 올릴 때 마다 좋아요 눌러주고 답장 왔길래!!! 나는 이성적인 감정으로 발전하고 싶은데🥹 이정도면 그래도 나쁜 시작은 아닌걸까...?



대표 사진
둥이1
호감 있어보입니당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그린라이트네 ㅎㅇ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내기준 스토리 올릴때마다 답장 오는거부터 그린라이트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ㅎㅇ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호ㅓ이팅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ㄱㄱ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인프제 기준 마음없고 걍 친구느낌같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프흐흐르프릅흦ㅍㅍ흡....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그치만 인간으로서 호감은 있어보여!!!!! 쓰니 마성으로 꼬셔버리쟈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아 말투 왤케 내가 아는 오빠같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ㅋㅋㅋㅋ큨ㅋㅋㅋ 약간 아저씨 말투같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웅 좋아요 누르는 건 도끼의심인데 먼저 스토리 답장에 언제든 연락하라 한거면 인간적인 호감은 있는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다들 답변 고마워용😍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이성적 호감 ~ 인간적 호감 그 어느 사이인데 쓰니 하기 나름일 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2
22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1
최소 인간적 호감은있어보임!! 만나서 더 꼬셔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3
저 사람 99년생 아니지 ?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웅 훨씬 많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4
뭐 20대초중반이면몰라도 나이 많은 남자일수록 빼박이지.. 관심없는여자면 청주 오든말든 관심도없고 청주 어디냐고 구체적으로 묻지도않음 마지막 시간맞춰보자는것도 백퍼야 걍 구색맞춰서 밥먹자 하는거면 저런말 절대안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5
무조건 호감 아냐..?! 질문 하고 대화 이어가고 언제든 연락하면 시간 맞춰보겠다는건 무조건인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6
훔 내기준 그냥 이성적호감은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7
꼬시면 넘어올 맥락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8
22ㅋㅋㅋ 대화내용 설렌답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9
걍 인간적호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0
ㅋㅋㅋ너 옥산 사는구나,,,반갑다 청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1
우리 베이커리 보자마자 청주? 했는데 맞네ㅋㅋㅋ
상대도 호감 있어보임ㅎㅎ 데이트 하고 꼬시자~!~!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2
ㄱㅊ은데?? 만나보고 그러다보면 가능성 있어보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3
엇 난 왜 마음 없어보이지.....ㅜㅜㅜㅜ 약속도 쓰니가 먼저 말나오고 내기준 친구끼리 대화 진짜 호감이였으면 남자가 먼저 바로 약속잡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먼저 찼는데 힘든게 1년 넘게 갈 수가 있음???
18:00 l 조회 5
인티제는 사람 금방 잊지..?2
18:00 l 조회 6
아프다고 약속 깨면 서운해?3
17:55 l 조회 14
이런 급 데이트 신청 너무 좋음3
17:54 l 조회 49
보고는 잘 하는데 전에 비해 연락에 성의가 없음 식은 것 같아?
17:51 l 조회 8
애인이 자취방 오고싶어했는데 집 더러워서 돌려보냄 ㅜ 2
17:47 l 조회 15
헤어지고 언제까지 힘들어? 2
17:45 l 조회 16
카톡으로 도대체 먼이야기 해야해...?3
17:37 l 조회 46
애인 1000일 요리2
17:31 l 조회 26
애인이 못생겨보이면 정 떨어져??????5
17:28 l 조회 65
이런사람들 심리 뭐야?4
17:26 l 조회 43
내 애인보면 신기해... 내가 그 종교인이라면 ㄹㅇ 정떨어질 것 같은데 7
17:24 l 조회 40
애인이 너무 잘나보여서 은연중에 불안감 있는데 이거 어떻게 고침?6
17:21 l 조회 42
보통 데이트하면 뭐하고 놀아? 4
17:20 l 조회 51
연관 메뉴 🔗
마성의방(성고민)
둥들아 .. 시간 갖쟤서 알겠다고했는데 22
17:19 l 조회 90
썸남 아직 답 없는데 가눙해?? 6
17:18 l 조회 42
근데 애인 살때문에 꼽줄거면 왜 만나?2
17:18 l 조회 42
인팁한테 연락 잘 해달라하면 도망감 ?8
17:16 l 조회 35
데이트 비용 안 내는 애들은 어떻게 그러는거야?8
17:15 l 조회 62
본인이 바람 피웠으면서 잡는 심리가 뭐야?;5
17:14 l 조회 36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