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8866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587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1.0맞았는데 저혈당 무기력증 졸림 많이 먹으면 설사^^
대표 사진
익인1
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집보내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저는 그럴 권한이 없습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정도면 중단하고 병원 가봐야하는거 아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병원 가서도 방법이 없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 하긴 저 약때문에 나타난 증상이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0.25로 할떄도 부작용 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없었어 콧물정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헉 난 너무 효과없어서 난린데ㅜ 사람 기질마다 다르구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0.5까지도 식욕억제가 안됐는데 1.0부터가 찐이였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도 1.0 이상으로 가면서 효과 나오는 중 ㅋㅋㅋ 지금은 나눠서 1.2 정도로 맞는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잘받나보다 그런거아예없던뎅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헐 ㅠ 근데 나도 양 올ㄹ리고 토함...
0.5가 적당한듯 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속 안 니글거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본인이 맞는 함량 최대한 오래하는게 좋은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1은 좀 강력하긴한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나는 0.5 맞고 4일짼데 잠이 진짜미친듯이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하 진짜 업무에 지장가니까 ㅠㅠ 살빠지는건 좋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근데 나는 삭센다도 식욕억제제도 먹어봤다고 0.5부터 맞으라고 해서 사실상 첨맞은거거등? 근데 의지가 80프로인거같아...ㅋㅋㅋ 1로 올리면 확 오려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도 0.5까지는 오기로 먹고 소화제 달고 살았는데 1.0은 확실히 다르다 스위치온도 같이 하는 중인데 단쉐가 안들어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오 ㅋㅋ 일단 한달맞고 뒤로 올려봐야겠다! !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나도 일상생활힘들어서 1까지 맞다가 그만둠
울렁거리는게 너무 심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난 2.4까지 무탈하게 끝냈는데..!!! 허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오... 얼마나 혀과봤는디 알려줄수있어?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88.4>62.2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와 ,,, 효과 많이 봤구나?! 나 이번주말에 사러가는데.... 조언 같은거 꿀팁같은거 알려줄수있어..? 100키로라 건강적신호라 마지막이다 하구 해보려궁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다들 위고비를 처방받을 정도라 처방이 나오는거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나는 조금 안 나는데 병원에 따라 몸무게도 안 재는데 많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와 알바 진짜 스트레스받는데 한달만에 그만두는거
22:50 l 조회 2
해외여행 비용 몇살 때까지 부모님이 내주셨어?
22:50 l 조회 2
대한통운 대전 hub 진짜 느리네
22:50 l 조회 2
핱시5 유경 머리1
22:50 l 조회 4
20대 후반은 진짜 정병의 시기인듯
22:50 l 조회 6
짝남 생일 축하를 마지막으로 짝사랑 접어야지
22:50 l 조회 1
정부 사이트 위탁 업체 개발자들 안녕하겠네..
22:50 l 조회 5
아 진짜 친오빠 개빡치게하네1
22:49 l 조회 9
부모님 친구 자식들이나 우리 친척들 다 직업 좋고 잘나가서 내가 심하게 기죽어
22:49 l 조회 3
진짜 일 시작하니까 던져진 기분임
22:49 l 조회 7
피부 걍 살려버리는 템 나 알아
22:49 l 조회 8
나 발표 공포? 무대공포? 심각한데 인데놀을 처방받아야할지 정신과를 가야할지 고민이야
22:49 l 조회 3
남쟈 없냐 남쟈 드립 현실에서도 씀?3
22:49 l 조회 14
나이가 들면서 사람들이 정말 나한테 관심을 잃어가는 것 같아2
22:49 l 조회 9
요즘 ASK들 왜케 예의가없지
22:49 l 조회 4
백화점 화장품 잘 안사는 익들아2
22:48 l 조회 5
근로장려금 지급 예정일 내일인데 왜 아직 심사중이지ㅠㅠ1
22:48 l 조회 18
힘내라는 말 본인은 안좋아한다고했는데
22:48 l 조회 5
야식으로 감자+아몬드브리즈 ㄱㅊ나
22:48 l 조회 4
오늘 우리나라가 17년 만에 달성한 대기록
22:48 l 조회 26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