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8912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9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일반 회사 급여랑 너무 차이 나잖아
대표 사진
둥이1
내가 급여많으면 안정성있는 배우자도 좋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어차피 맞벌이면 한 쪽은 안정적인 게 좋지 결혼하면 평생 9급도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안정성은 좋긴 한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평생 9급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ㅋㅋㅋㅋㅋㅋㅋ 그니까 생각이 이렇게 단순 할 수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하지마셈 그럼 ㅇㅅㅇ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그럼 급여 많은 사기업 만나면 됨.
안정적인거 좋아하는 사람은 9급 공무원도 선호하더라. 서로 필요에 따라 만나면 됨니당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보통 일반 서민~ 중산층 풀에서는 공무원이 평균이상이긴한듯 ㅇㅇ
본인이 고소득자면 당연히 눈에 안차는거궁
그리고 공무원들은 시간 지나면 다~ 승진함 평생 9급이 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0
중간에 짤릴위험이 없음 매우 안정적임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지금 애인이랑 결혼은 못할것같아
2:10 l 조회 7
애교 덩어리인데 T일 수 있나?
2:10 l 조회 4
첫사랑 못잊겠어
2:08 l 조회 13
근데 여자가 잘생긴남자 좋아하는거랑 남자가 예쁜여자
2:07 l 조회 7
연락빈도로 사랑 확인 받는거 신기
2:06 l 조회 7
이별 다음주에 그만하자 얘기해야겠다
2:06 l 조회 10
아 진짜 헷갈리네 만나서는 돈 시간 다 쓰고 세상 다정한데2
2:01 l 조회 37
나 남미새력 싹 치료댐15
1:59 l 조회 48
과장님 딴데로 발령나는데 연락1
1:53 l 조회 9
이별 희망고문8
1:53 l 조회 32
애인 엄마 때문에 결혼이 고민돼 4
1:51 l 조회 14
이건 뭐 어쩌란거지
1:49 l 조회 18
1년쯤 만나고 나서 카톡 좀 단조로워진거 가지고 머라고 말해본저 ㄱ잇는 둥이?
1:49 l 조회 17
살면 살수록 사랑은 너무 해로움ㅜ 3
1:45 l 조회 22
오늘 차단당했어 9
1:37 l 조회 42
기타 여자들중에 이런 가벼운 관계 한번도 안 해본 여자들이 대다수야?8
1:31 l 조회 65
결혼 부모님때문에 파혼해본 둥이 있을까?
1:30 l 조회 11
상대가 마음 식었다고 했을 때4
1:29 l 조회 57
이거 호감행동같아? 남자가 버스타지말고11
1:25 l 조회 68
남자들 연애 초반에만 잘해주는거 국룰이야..?18
1:24 l 조회 30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