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만난지 2주 정도 됐고 만나서는 진짜 괜찮은데 카톡하는게 너무 할말도 없고 노잼이라 카톡 자체를 많이 안하는 편이거든..?
그냥 일어나서 카톡하고 좀 주고 받다가 뭐하고 연락해~ 뭐하고 연락할게~ 하고 나중에 다시 또 카톡하고 주고 받고 이런식이야
카톡할때는 거의 칼답이거나 5-10분 안에 답장하고 2주 동안 일주일에 1-2번 정도 만났어
만나서는 5-6시간 동안 내내 대화할 정도로 잘 맞는데 카톡하는게 좀 걸리네,,
잠깐 주고 받다가 어쩔때는 4-5시간 뒤에 다시 연락하고 또 주고 받고 막 이래 그냥 상대 대화 스타일이 이런건가ㅜ

인스티즈앱
왜 좋은지 모르겠는데 그냥 끌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