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나눔해주는 입장인데
1.거래 10분 전에 내일 이 시간에 거래해요~ 지금 못가는 상황이에요~
2. 제 쪽으로 와주실 수 있나요 ㅠㅠ
3. 어느 요일은 가능한데 시간을 몰라요. 그때 상황 보고 시간 알려줄게요
이게 오늘 하룻동안 있었던 일이고 3명 다 다른 사람임... 당근이란... 참 뭐랄까... 판매자가 본인을 위해서 계속 대기하고 있어라 언젠간 간다 이런게 깔려있는 거 같기도...
|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
|
내가 나눔해주는 입장인데 1.거래 10분 전에 내일 이 시간에 거래해요~ 지금 못가는 상황이에요~ 2. 제 쪽으로 와주실 수 있나요 ㅠㅠ 3. 어느 요일은 가능한데 시간을 몰라요. 그때 상황 보고 시간 알려줄게요 이게 오늘 하룻동안 있었던 일이고 3명 다 다른 사람임... 당근이란... 참 뭐랄까... 판매자가 본인을 위해서 계속 대기하고 있어라 언젠간 간다 이런게 깔려있는 거 같기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