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2315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58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주변 사람들한테 티는 안 내거든?

애인한테도 그냥 연인으로서의 가벼운 질투처럼

질투나! 이런 식이지 구체적으로 뭐라 하진 않아..

근데 저런 말이라도 애인은 내가 오징어 지킴이라고 하는데

솔직히 난 아니라고 보거든


그래서 좀 대중적인 장소에 갈 때도

애인 근처에 낯선 여자 있을 환경이면

자리 피하거나 그래..

그 사람들한테 뭐라 하거나 대놓고 티는 절대 안 내

애인도 모르게끔 먼저 근처 스캔하고

여자ㅜ있는 거 같다 싶으면 그냥 자리 슥 피하는 정도야


내가 생각해도 내가 넘 피곤하게 사는데

어케 내가 오징어지킴이라는 걸 자각할 수 있을까..

대표 사진
둥이1
니 남친 얼굴을 객관적으로 남이라 생각하고 평가를 해봐 과연 내가 오킴이해도될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오징어지킴이가 외모 이야기하는거였어???
행동 이야기하는건줄 알았는데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오킴이가 보통 ….. 단어그대로
자기애인 객관적으로 잘나지도않고 관심도 없는데 오바하는 그런거아닌강……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오징어지킴이 자체는 행동인데 오징어를 지키는 행동이잖아.. 오징어는 외모 얘기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음 ㅋㅋ 몰겄다 나는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너가 보기에 남친 외모가 너무 잘난 것 같아서 그런거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니 그건 아닌데 매력적인 사람은 맞아
그래서 애인 여사친들도 애인한테 연락 할 껀덕지 있음 연락하고 그런 것도 봤고 애인 주변 사람들도 나랑 사귀는 중인 거 모를 때 여자 소개 받을 생각 있냐 물어보고 그랬어서 그런 거 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이미 너 행동이 오징어지킴이야... ㅋㅋㅋㅋ 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2… 이미…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앜ㅋㅋㅋㅋㅋㅋ 알아 아는데... 그치 맞아.. 아는데 이런 생각이 거둬지질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친구들한테 남친 사진 보여줘봐바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나랑 닮았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ㅋㅋㅋㅋ너는 길가는 커플 중에 남자가 잘 생겼으면 오 내가 뺏어야겠다 이럼??? 그런생각하는 여자는 아무도 없다는걸 기억하고 제발 위기감을 거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인티 시작하고 여우들의 글을 너무 많이 버ㅏ서 더 심해졌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ㅋㅋㅋㅋ그런 정신나간 여자는 인생에 한번쯤 만나고 너 지금 하는 생각이 엄청 어리고 미성숙한 생각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네가 아무리 안 마주치게 스캔하고 피한다해도 그거 오킴이로 해결할수있는게 아니잖아 오킴이짓해도 바람피고 눈 맞고할수있엉 오킴이짓 너만 힘들고 눈치보면 뭐해 구치..? 그냥 내 매력있는 애인~하고 남들 의식하지말아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치 맞지.. 내가 막을 수 있는 건 아무 것도 없으니까 ㅠ 둥이 말이 맞는 거 같아 나만 힘들게 이러고 있네 ㅠㅠ 조언해줘서 너무 고마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턴이 너무 모자라서 힘들어..
1:24 l 조회 9
애인이 마음 식은 것 같으면1
1:23 l 조회 7
소개팅남이랑 두번째 만났는데 7시간동안 같이 있었어2
1:02 l 조회 53
여자들아 와바ㅠㅠㅠ 이거 함몰유두인건가…?2
1:01 l 조회 41
남자한텐 너무 확신을 주면 안된다던데3
1:00 l 조회 98
연하가 누나라 하는것도 싫고 이름부르는것도 싫음
1:00 l 조회 16
재회 하 친삭 당한듯..14
0:53 l 조회 72
미친 ㅋㅋㅋㅋ 카톡보냈다4
0:48 l 조회 87
분명 올해 연애운 엄청 들어온다 했는데 개뿔2
0:48 l 조회 38
2달 넘게 맨날맨날 염탐하다가 3
0:45 l 조회 60
나 인티제한테 2
0:42 l 조회 24
좋아해서 그랬어 바보같은 짓이란걸 알면서도1
0:42 l 조회 35
찬 사람과 차인 사람 중 누가 더 연락할 가능성이 높아??7
0:40 l 조회 87
욱하는 사람1
0:39 l 조회 14
난 이런게 정말 너무 싫은데 봐줄래?2
0:33 l 조회 35
키185에 존잘까진 아니고 훈훈인데6
0:31 l 조회 77
애인이 잘못을 했다면 2
0:31 l 조회 22
진짜 니가 문제였네 문제였어1
0:30 l 조회 44
내가 찼고 재회할 생각 없으면 연락 ㄴㄴ지?13
0:27 l 조회 77
불쾌한 주작글만 쓰니까 사랑방이 망해가지 1
0:26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2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