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2554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96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규모 자체는 그렇게 크지 않은데

서있으면 어 내가 쓰러지려고 하나? 싶은 정도

근데 이틀 연속이 겁나 쎄하다

대표 사진
익인1
어느지역이야ㅢ?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요코하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쓰니 조심해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고마오... 이사온지 얼마 안돼서 적응 안되는데 지진까지 이러니까 미치겟어ㅜ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헐.... 조심해ㅜㅜㅜ 작게 여러번있다가 크게 한번 오지않아??ㅠㅠㅠ 원래 지진 많이나긴하지만...ㅠㅠ 무섭겠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도쿄권은 자주 안이러는데 계속 이러니까 이상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물건이라도 치워두자 무섭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제 지진왔을때 깨질만한거 다 엎어두긴 했는데 그냥 아예 싹 치워둬야겠어 겁나...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어디? 난 안왔는디 왜 몰랐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어디쪽이야? 난 요코하마쪽인데 도쿄쪽도 좀 흔들린것같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난 도쿄인디; 전혀 몰랐으;; 이쪽 커뮤니티에서도 별로 그런 소리는 없었어서 지금 보고 놀랐으 ㅎ 쓰니 집에 방재용 가방세트 사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헐..조심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헐..나 목요일에 일본가는데..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3은 원래 자주와 치바랑 이바라키 지진 자주나거든 걱정하지마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22 나 치바 사는데 3은 진짜 자주 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편이야? 치바쪽이 자주 나는구나... 이사온지 얼마 안돼서 몰랐어 익숙해져야겠다ㅠㅠ 알려줘서 고마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이걸 익숙해져야 한다는 것도 놀랍다... 어케 살아 대단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나 도쿄 사는데 오늘 이바라키 지진 느꼈어 흔들흔들 근데 이바라키 지진 자주 나지 않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헉 3은 ㄹㅇ걱정안해도될듯….
일본인친구잇는데 걔넨 익숙해져서 느끼지도 못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헐… ㅠㅠㅠㅠㅠ 무섭다 조심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3은 너무 자주와서 신경도 안쓰더라 그래서 나혼자 겁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컵이 흔들리는데요??! 하는데 다들 그러네~ 이러고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헉 어제 오늘 왔어? 나 도쿄 이케부 쪽 사는데 하나도 못 느꼈네...서있어서 그런가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운자로 하고 이관개방증 생김…ㅋ
21:26 l 조회 1
머리 길면 사무직 업무 할 때도 불편한 점이 있어??
21:26 l 조회 1
디씨인사이드 남녀성비 반반이라는게 놀랍다1
21:26 l 조회 6
명품 카드지갑 추천해줄사람
21:26 l 조회 4
비타크림은 쬐끔 바르는 거야? 백탁 선크림처럼 허옇게 있네
21:26 l 조회 2
테일즈런너 게임에서 캐캐체 상자 받았는데 마이룸 들어가니깐 없어3
21:25 l 조회 5
착각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21:25 l 조회 8
이번에 꽃구경 실컷 가겠다
21:25 l 조회 7
얘들아 나 진짜 갑작스럽게 이사 가게 생겼어........ㅜㅜㅜㅜ ㅎㅇㅈㅇ5
21:25 l 조회 19
생리전에 우울증 심해지는데
21:25 l 조회 4
하루에 서브웨이 샌드위치 15cm 2개먹으면
21:25 l 조회 5
01년생들아 너네 뭐하고 살아? 4
21:25 l 조회 10
조경학과는 취업 어렵나
21:24 l 조회 5
극가성비 키링 같이 사자
21:24 l 조회 17
운동 매일 하면 효과 없다길래 이거지~ 하고 봤는데
21:24 l 조회 14
무 한개는 혼자서 처리하기 힘들겠지?2
21:24 l 조회 9
아니 근데 성상품화하는 직업들 없어지면 여자들 일자리 줄어드는건데5
21:24 l 조회 23
우리 엄마 이정도면 유교걸 아님????????
21:23 l 조회 11
지적장애인데 토익 980이 나오고 컴활 1급이랑 기사 자격증을 딸 수가 있나..?16
21:23 l 조회 42
나이들수록 예뻐지는 사람 뭐때문이라고 생각해?4
21:22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