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322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83
이 글은 1년 전 (2025/4/21)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 원래 안정형이었는데 불안형됐다가 겨우 다시 안정형 됨 회피형은 본인들문제부터 극복하고 연애하길 
대표 사진
둥이1
무슨일이 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잠수부터 싸울때 말안하기 본인이 먼저 결단짓기에 지침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사람 피말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ㅇㅈ
1년 전
대표 사진
삭제한 댓글
(본인이 직접 삭제한 댓글입니다)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그게 이기적인것 같아 결국 상대방 생각은 안하는 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사람 좋은척까지 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아 ㄹㅇㄹㅇ 진짜 혈압올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먼저 결단지은거 머야?
난 시간 갖자는 얘기를 새벽에 예약메시지로 하더라 ㅋㅋㅋㅋ 그리고 마지막으로 얼굴 보고 인사하고싶다했는데 보면 맘 약해질것같다고 자기도 힘들다고 카톡으로 헤어지자고함... 이거 회피형 맞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왘ㅋㅋㅋㅋㅋㅋㅋㅋ 내 전남친도 맘 약해질거같다고 통보했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원래 집데이트하면 한시도 빠짐없이 붙어있어?1
10:44 l 조회 16
스물 후반에 연상으로 5~6살차이 만나는거어떰2
10:44 l 조회 15
여익들아 스토리 얼마나 올려?4
10:43 l 조회 18
장거리 하다가 헤어지고 재회한적있어?3
10:42 l 조회 9
infj 심리 도와주실 분 있나요 6
10:40 l 조회 12
하 너무 답답한데 익숙해지는게 답일까?
10:38 l 조회 15
애인/남편 외모 중요한 익들아2
10:38 l 조회 15
바쁘고 아픈 사람은 연애하는게 아닌 것 같음... 3
10:37 l 조회 21
남자 얼굴 몸매2
10:35 l 조회 13
주변 사람들은 관심있어보인다는데 내가 보기엔 관심 없어보여 6
10:30 l 조회 22
애인 퇴근시간 일정하지 않아서 걍 보지말자함1
10:26 l 조회 28
너네라면 이거 서운해 안서운해???????14
10:24 l 조회 50
나 보면 안될거 봤는데 이거 이해 가능임?2
10:22 l 조회 32
몇개월동안 뚫어지게 쳐다보는 남자가 있는데
10:21 l 조회 11
아오 ㅋㅋㅋㅋㅋ인터넷에 연애관련 고민 올리면 달리는 예쁨무새 댓글...........진짜 짜증나네 10
10:19 l 조회 30
재회했는데 너무 억지같아.. 16
10:16 l 조회 58
처음으로 출근했다고 연락이 안오는데5
10:14 l 조회 35
싸우고 이런거 이해해?6
10:09 l 조회 24
썸타는게 젤 설레는듯 15
10:08 l 조회 115
연애초인데 너네라면 서운할 것 같아?
10:08 l 조회 17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