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523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732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아래 사진 ㅇ
저런 릴스 좋아요 누르고 다니면 게이 맞나?

걔 특징
20살 이후로 누구 사귄적X, 
잘생김 인기 많음
여자애들이랑 스킨쉽 꺼림, 하면 그냥 몸이 굳음
헬창 아닌데 몸좋남들 바프 찾아다니면서 좋아요 누름
인스타 훈훈남들  좋아요 댓글 (친해지고 싶다는)종종 남김

걔가 자주 쇼츠 좋아요 누르는 사람들 사진
다 인플이라 사진 공개해도 되나

[짝] 전짝남 게이인가? | 인스티즈

[짝] 전짝남 게이인가? | 인스티즈

[짝] 전짝남 게이인가? | 인스티즈




대표 사진
둥이1
맞는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남익인데 백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게이게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뱍퍼네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 게익인데 백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저 사람들 게이한테 인기 많을 상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웅 물론 취향 타기는 하는데 보편적으로 인기 많은 스타일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옹 그렇구나 몇개 더 물어보고 싶은데 질문해두 돼? ㅠ

여자랑 스킨십하면 굳는 것도 대체로 특징이야?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그거야 케바케 아닐까? 엄청 쑥맥인 걸 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아마 맞을듯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나 전에 썸븡낫던 사람도 딱 그랫는데 여자만 만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옹 저랬는데 여자친구 만났었다구?
그럼 이성애자였던곤가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8
어엉 나도 게이인줄알앗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9
게익인데 1000%야 ㅋ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국비 학원 다니는에 이거 상당히 위험하다1
18:20 l 조회 4
남익드라,,,,1
18:17 l 조회 14
26살 연애 3번이면 어때? 1
18:14 l 조회 6
잘생남 + 못생녀 조합으로 짧게 사겨봤는데12
18:12 l 조회 69
회피형이랑 헤어지고 노컨하셈18
18:07 l 조회 47
동거 중인 애인한테 시간 좀 갖자 했는데 그 와중에 친구 보러간 거 헤어지자는 거지? ㅋㅋ2
18:07 l 조회 16
헤어지자고 보낸 카톡에 답이 없어6
18:05 l 조회 27
남익인데 프로필사진로 어떨지 봐줄수있낭..?13
18:02 l 조회 71
불안형들 글보는데 스트레스 오지게 받네2
18:00 l 조회 21
헤어지고 잘사는거 스토리 계속 올리는데 거슬리네…1
17:59 l 조회 16
남자가 여자를 좋아한다는 가정 하에 남자도 다정한 여자 좋아해??4
17:57 l 조회 37
애인이 세일하니까 지금 생일선물 미리 사주겠다하면 어때? 7
17:56 l 조회 26
애인 있는 남자 심리 질문 1
17:55 l 조회 12
카톡 어때보여 ㅎ .. 티키타카 안되는거 맞지 ..? 11
17:51 l 조회 119
선 씨게 넘은 전애인 연락 언제 대답할까?5
17:51 l 조회 26
이별하고 얼마동안 힘들어??3
17:51 l 조회 14
불안형에 해줘마인드는 솔로로 살아야됨
17:48 l 조회 18
다들 전애인들이 연락 왔을때 뭐라고 왔었어?9
17:45 l 조회 31
이별 지금 현재 이시점에 엑스 연락 무시하는 중인 애들 와봐4
17:44 l 조회 29
솔로면 많이 움직이라고 하잖아4
17:42 l 조회 3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2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