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650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81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술안마시면 한명이 몰아서 결제하고 나중에 나눠내는데

술만 마시면 다 취해가지고 뭐 누가사고 또 택시비는 누가내고 정신없게 되던데

대표 사진
익인1
다엔빵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단톡에 올려서 정리해서 엔빵하는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난 보통 1차는 내가 2차는 친구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여러명이면 어케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도 우리는 보통 내는 사람들이 냄...ㅎㅎ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엔빵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결제했던거 단톡에 올려서 다 받아냄. 택시비는 빼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택시비 할증붙어서 엄청 나오던데
자리옮길때 거의 택시타거든
택시비 빼는 이유가 있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집갈때외엔 택시를 안타서. 그 동네에서 다 마시는데 마시다가 다른 동네로 옮기다니 특이하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무조건 한명이 다 계산.. 여러명이사 나누면 헷갈령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카톡에 정산하기로 엔빵~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조각케이크랑 아아 하나 먹고싶은데 회사라서 먹을 수 가 없다 ㅠㅠ
13:08 l 조회 1
간호사 퇴사 한다 했다가 시기 미루면 좀 그래??
13:08 l 조회 1
유니클로 탱크탑 피팅 가능해?
13:07 l 조회 3
20대 중반인데 벌써 친구가 너무 없는거같아 ㅜ
13:07 l 조회 5
낼 축구 다들 볼꺼지?
13:07 l 조회 2
나 소개팅남 븅딱갘은 놈썰
13:07 l 조회 3
수심 2미터 정도하는 실내 수영장이 있을까?
13:07 l 조회 5
나의문제점
13:07 l 조회 4
뷰티 디바이스 추천해줄 익들 구해!!!!
13:07 l 조회 8
아빠 잘생긴 편인데 나랑 어제 진대하다가 솔직히 사회생활하면서 자기 꼬시려는 여자들 많앗는데
13:07 l 조회 13
아이폰 17프로 살까 아님 18프로 기다릴까2
13:06 l 조회 6
3살 연하 여대생 만나는데 남자가 취업까지했으면 데이트비용 몇퍼 내야된다고 생각해?9
13:06 l 조회 20
다이소 들렀다가 더벤티 가려했는데 까먹고 더벤티 못감3
13:06 l 조회 6
도약 금리 내리는거 진짜 오바다....1
13:06 l 조회 12
입주청소 원래 부르는게 값이야??9
13:05 l 조회 22
핑크색이 잘 받으면 웜톤이야 쿨톤이야?4
13:04 l 조회 29
13년 전에 기초생활수급자였다가 지금은 돈 많이 버는데 돈이 다가 아니긴 함2
13:04 l 조회 28
공공의적있으니까 씹을맛나고 좋아??3
13:04 l 조회 27
에어비엔비 내 명의로 등록했는데 엄마가 관리하고 엄마가 수익받으면 불법이야?
13:04 l 조회 9
이따 카페가서 책 읽을겅데 이거 읽고 있으면 이상하게 보이려나? 7
13:04 l 조회 48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3: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