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696577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공지가 닫혀있어요 l 열기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0
이 글은 1년 전 (2025/4/22) 게시물이에요

살면서 말로만 들었지 이런 상황이 생길거라곤 상상도 못했다...진짜로..

내가 화요일부터 살살 이가 아프더니 수요일에 진짜 죽을 것 같은거야 회사 일도 손에 안잡히고 그래서 중요한 업무만 쳐내고 오후 반차쓰고 치과에 가서 진료 받았거든 치수염이라더라고...바로 신경치료 들어갔고

목요일까지 내내 아팠음 진짜 밤에도 너무 아파서 잠도 못자고 진통제 아무리 먹어도 나아지는게 없어서 목요일도 반차쓰고 치과감... 너무 아프다고 말씀드리고 치료 받고 약 처방 받아서 먹었거든

근데도 너무너무 아픈거야 처방 받은 약 말고도 진통제 아무리 복용해도 나아지는게 없고 볼이 탱탱 붓는거야 진짜 마음 같아서는 걍 뽑으면 나아지나 생각할 정도로..

금요일에 퇴근하고 치과가서 또 진료 보고... 진짜 죽을 것 같다고 쌤한테 말하니까 염증 심해서 그런다고 약 잘 챙겨먹으라더라.. 그리고 진료 보고 나오니까 데스크 쌤이 우리 엄마랑 전화를 했다는거야????

진심 내 이가 너무 심각한 수준이라 치과에서 동의 같은거 받으려고 부모님한테 전화했나..? 내가 전화번호를 적었나? 별 생각 다하면서 나왔는데 알고보니까 엄마가 치과에 전화한거였음...

엄마랑 얘기하다가 상황 알고 제발 이러지 말라고 말씀드렸는데 살면서 이런일이... 생길줄은 몰랐다... 치과에서도 얼마나 당황했을까ㅠㅠ 하... 치과 어떻게 다녀..

치료 끝나면 뭐 디저트나 커피 같은거 사들고 가야할까봐... 근데 치과가 꽤 큰 곳이라 어떻게 해야하나 걱정이네ㅠ 

다들 치수염 조심해.. 나 거의 4일 동안 볼 탱탱 부어서 입도 못벌리고 잠도 못잤어... 너무 아프더라 

대표 사진
익인1
아니 뭘 사갈 필요는 없고.. 전화해서 뭐라고 하신건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정확히는 모르겠는데 치료 받는데 왜 이가 아픈건지, 계속 아프다고 하는데 아예 뽑는건 어떤지, 진통제 복용해도 되는지나 추후 관리 같은거 물어보셨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뭐여 진료 관련해서 물어보신거네 충분히 물어볼 수 있는거고 병원한테 미안해할 일 아님~ 소위 말하는 진상처럼 하신거 아니면 병원에서도 걍 넘길 것 같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이걸로 음료수다 간식이다 돌리는 건 과하게 저자세고 너 돈 주고 치료받는건데 그럴 필요 1도 없음 기분 나쁠 행동 하신 것도 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으아아 치수염 진짜 아프다던데ㅜㅜㅜ 왜 전화하셨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ㅇㄷ 봐주라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헉,,,,,,난 병원에 음료 한 박스 돌리긴 할듯,,,,,,,,,,,그리고 엄마한텐 이제 내가 말 다 할테니까 제발 병원이런데 전화하지 말라고 ,, 할거같긴하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그정도는 전혀 문제 없어; 우리애 잘 봐주세요 안아프게 해주세요 지지지지징 아니고 증상에 대해 말하신거라 ㄱㅊ
병원쪽에서도 그게 문제가 됐으면 안 알려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난 또.... 저 정도면 물어볼수있는 내용이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마운자로 하고 이관개방증 생김…ㅋ
21:26 l 조회 1
머리 길면 사무직 업무 할 때도 불편한 점이 있어??
21:26 l 조회 1
디씨인사이드 남녀성비 반반이라는게 놀랍다1
21:26 l 조회 6
명품 카드지갑 추천해줄사람
21:26 l 조회 4
비타크림은 쬐끔 바르는 거야? 백탁 선크림처럼 허옇게 있네
21:26 l 조회 2
테일즈런너 게임에서 캐캐체 상자 받았는데 마이룸 들어가니깐 없어3
21:25 l 조회 5
착각인지 뭔지 모르겠지만
21:25 l 조회 8
이번에 꽃구경 실컷 가겠다
21:25 l 조회 7
얘들아 나 진짜 갑작스럽게 이사 가게 생겼어........ㅜㅜㅜㅜ ㅎㅇㅈㅇ5
21:25 l 조회 19
생리전에 우울증 심해지는데
21:25 l 조회 4
하루에 서브웨이 샌드위치 15cm 2개먹으면
21:25 l 조회 5
01년생들아 너네 뭐하고 살아? 4
21:25 l 조회 10
조경학과는 취업 어렵나
21:24 l 조회 5
극가성비 키링 같이 사자
21:24 l 조회 17
운동 매일 하면 효과 없다길래 이거지~ 하고 봤는데
21:24 l 조회 14
무 한개는 혼자서 처리하기 힘들겠지?2
21:24 l 조회 9
아니 근데 성상품화하는 직업들 없어지면 여자들 일자리 줄어드는건데5
21:24 l 조회 23
우리 엄마 이정도면 유교걸 아님????????
21:23 l 조회 11
지적장애인데 토익 980이 나오고 컴활 1급이랑 기사 자격증을 딸 수가 있나..?16
21:23 l 조회 42
나이들수록 예뻐지는 사람 뭐때문이라고 생각해?4
21:22 l 조회 4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21:2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