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좀 크게 싸웠어 헤어지잔 얘기도 나왔거든
내가 먼저 얘기했는데 애인이
붙잡는? 느낌으로 말 함부로 하지 말라고 하다가
내가 너무 지쳐서 못 박듯이 얘기했고
애인이 그 사이에 잠들어서 답장은 없었어
그러고 내가 30분? 정도 뒤에
헤어지고 싶지 않다고 보냈어
(평소 화해하던 방식대로 사과도 함)
애인이 새벽 4시 넘어서 잠들었고 술 마셨거든
그래서 한참 안 일어나다 12시 좀 넘어서
유튜브 본 기록 확인 했거든?
원래 유튜브 한번 보면 쇼츠든 영상이든
30분은 쭉 보는데 이번엔 뉴스 영상 1개 보고 껐더라고
유튜브 봤으니까 카톡 내용은 미리보기로 봤을 거고
카톡 프사도 커플 사진 그대로 있는데
그냥 연락 더 보내지 말고 기다리는 게 최선일까?

인스티즈앱
현실에서 우웩 소리나올 나이차이 몇살부터라 생각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