직장에서 6-700벌고월세는 오피스텔 비용처리 하는중 근데 많이 과한가?? 곧 만기라 정해야 되가지고근데 사진찍고 착샷올리는거 생각하면스튜디오 빌리는거나 여기 사는거나 비슷하긴 하거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