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만약 적당히 썸 타다 고백 받은 상황에서다 괜찮은 사람인데 아직좋아서 미칠 정도는 아닐때
Vs
확실히 좋아하고 하루종일 생각나고 심장 뛸때
1인 경우에는 내 마음이 결국 안커져서 오래 못갔고 2인 사람은 만나기 힘든거 같음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만약 적당히 썸 타다 고백 받은 상황에서다 괜찮은 사람인데 아직좋아서 미칠 정도는 아닐때 Vs 확실히 좋아하고 하루종일 생각나고 심장 뛸때 1인 경우에는 내 마음이 결국 안커져서 오래 못갔고 2인 사람은 만나기 힘든거 같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