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6299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394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만약 적당히 썸 타다 고백 받은 상황에서
다 괜찮은 사람인데 아직좋아서 미칠 정도는 아닐때
Vs
확실히 좋아하고 하루종일 생각나고 심장 뛸때
1인 경우에는 내 마음이 결국 안커져서 오래 못갔고 2인 사람은 만나기 힘든거 같음 
대표 사진
둥이1
나는 늘 1
2는... 연애까지 가지 않으면 절대 도달을 해본 적이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항상 연애하면 2까지 도달했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1
응응 근데 내가 장기연애만 해... 청소년기 때부터 짧아도 3년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2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1인 상황인데 고백 받으면 어떻게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밑댓이랑 똑같아
만나면서 내가 좋아지거나 그게 안되묜 헤어져.. 난 내가 좋아하는 사람 만나야 오래가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3
보통 1 때 만나는데 한달도 못 가서 헤어지기 or 오래 만나면 내가 더 좋아하기 됨……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난 전자더라...ㅠ 마음이 전혀 안커져서 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4
난 2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5
나도 맨날 1인데 금사빠라 한두달 만나다보면 엄청 좋아져서 2년 3년 만남 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6
그냥 이대로 만나다보면 사귈 것 같거나 아니면 상대가 보고 싶을 때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7
1 만날수록 좋아져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인스타 맞팔 있잖아
22:41 l 조회 1
나름 안정형이라고 자부했는데
22:41 l 조회 1
내가 좋아하는 가게 남직원 관뒀나?1
22:35 l 조회 14
애인이 동성 여럿 이성 하나 이렇게 있는 자리 가는 거 4
22:32 l 조회 16
망한 짝사랑은 어떻게 정리해야 할까 4
22:28 l 조회 33
제발 구질구질하게 연애하지마2
22:28 l 조회 41
인스타 팔로우
22:28 l 조회 13
잇팁 만나다가 잇프피랑 썸타는중인데
22:27 l 조회 24
기타 남녀 친구 사이일때 6
22:21 l 조회 52
사적으로 연락 없으면 이성적 마음 있다고 보기 힘들지..?1
22:18 l 조회 22
시험끝나고 전애인이랑 다시 만나기루했는데
22:17 l 조회 17
인팁 남자 꼬시는 팁 좀 주세요…11
22:14 l 조회 42
Infj 남익 무물 받아요23
22:14 l 조회 44
인스타 차단 당햇는데 문자 보내는거 오바겟지 ㅋㅋ..4
22:13 l 조회 29
썸붕났던 남자가 돌싱이라는걸 알게됐어..., 6
22:09 l 조회 51
아니 이 사람 심리가 대체 뭐야? 3
22:09 l 조회 45
연애중 모솔 만날 수록 힘든 거 같애5
22:08 l 조회 75
짝남한테 설렘
22:06 l 조회 30
헤어지자고 말해달라고 돌려말하는걸까?
22:03 l 조회 20
솔직히 연애를 순수 사랑만으로 하는게 나만 이해가 안가?12
22:03 l 조회 84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22: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