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관적으로 못보는 거 같음...ㅠ선생님이 뭐 물어보면 긴가민가하고 확신이 안서 안좋아졌는데 괜찮다고 하야 할 거 같아서 괜찮아졌다하거나 생각해보면 나아졌는데 아닌 거 같다고 얘기하고 어떡하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