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795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154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어느 사주를 보든 나는 40대가 인생황금기라는데
인생이 넘 ㅈ같고 힘들어서 40살까지만 살려고
(지금 30대초중반)
대표 사진
익인1
머 미신같은거 아닐까
체했을때 손따기 이런거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굳이 40대 안살고 죽어도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
니맘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개구라는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럼 굳이 40대 안살고 죽어도되는거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건아니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죽으라면 죽을거임? 줏대있게 살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너무 힘들어서 그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살아봐 곧 황금기 온다는데 밑져야 본전이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진짜 뭑같은데 왜 40살까지는 살아? 살만한거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키우는 반려동물있어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꽤맞음. 사실 잘보는 사람은 잘맞음.
사주 안맞다? 해석 잘못한거임...
특히 운은 진짜 맞음..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나 시험 붙을지 떨어질지조차 틀리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로 나는 모든 운중에 시험운이 젤 맞히기 힘들다 봄.. 생각보다 죽는운은 정해져 있어
근데 시험은 진짜로 하기 나름임
운 안좋을때 시험 붙고 전문직 되고 명문대 붙고 이러는 사람들도 널려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3
결혼 늦게 하라는건 뭐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진짜로 늦게 하라는거임. 일찍하면 이혼수가 아주 강하다는 뜻.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7
배우자운 구린 사람들한테 물상대체로 그렇게 말해주긴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개구라 아님 대운흐름은 대부분 잘 맞음 쏠린사주일수록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통계인척하는 미신이라 너무 믿으면 안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너 글 보면 사주 맞을거 같음
나도 대체로 좋은건 믿는 편
원래 황금기 전이 젤 힘들잖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자기 좋을대로 믿음 되는듯ㅋㅋㅋ 결국 그 믿음대로 흘러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40대가 황금기면 50살까지 살아야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40대 전까진 힘든 사주아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죽는건 쉬운줄 아나.
지금 인생 ㅈ 같으니까 40되면 핀다잖아 50까진 살아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40대부터 좋은 대운 들어오나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4
지옥같은 날 지나니 좋은 날도 오더라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5
근데 난 궁금해서 40대까지 살아볼 듯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6
왜 나도 40대부터 인생황금기고.. 재물운도 터진대서
지금 버티면서 사는중
같이 버텨보자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7
미래는 맞는지 아닌지 모르겠는데 성격이나 환경같은건 맞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8
죽는 게 생각보다 쉽지 않더라고 나도 36부터 인생 좀 사람답게 살 수 있고 40 중반부터 잘 산다고 해서 그냥 살아지는 데까지 살아보자 하고 사는 중임 여러 번 죽으려고 했다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9
여러군데서 같은소리하는거면 맞을 확률이 높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0
나진짜 사주 이런 거 안 믿는데 23~24년 안 죽는 게 이상할 정도로 힘들어서 한 번만 가보자.. 하고 가봤는데 신기했던 게 딱 저 2년동안 힘들 거라고 잘 버텨야 한다고 얘기하고 25년 초부터는 잘 풀릴 거라고 했었단 말이야 근데 그거 맞는 것 같애… 꼭 살아봐ㅜㅜㅜ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6
어떻게 잘풀렸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1
70퍼센트 스케치 나머진 노력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2
어느정도는 맞던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진짜 잘 보는 술사들은 일반인들 안 봐줌…. 인터넷에서 2만원, 5만원 받는 애들은 그냥 개초보라고 보면 됨. 시간낭비 돈낭비임…. 정말 수십년한 숨어있는 술사들은 그냥 백프로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일반인들 왜 안 봐줘..? 그런 분들한테 보고 싶은데ㅠㅠㅠㅠ 잘 보는 곳은 어떻게 찾을 수 있을까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일반인들에게 오픈 안 됨…. 정치인들이나 재벌들한테 불려다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4
사무실은 은근히 강남에 많음… 허름한데 고수? 이런 거 없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5
헉 글쿠나 그럼 일반인들 잘 봐주시는 곳은 없을까.. 이왕 받는 거 좀 제대로 받아보고 싶은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8
난 30대 중반부터 잘 풀린다는데 지금 너무 ㅈ같아서 그런 말 안 들어옴.. 난 사주 구리같음 솔직히 그 전에 갈 수도 있을 거 같아.. 황금기고뭐고 지금이 레전드로 살기싫어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테라브레스 이 가글 좋닼ㅋㅋㅋㅋㅋ
10:44 l 조회 1
1주씩만 가지고 가는 사람...
10:43 l 조회 2
패션 윈터 체크셔츠 정보 너무 궁굼해 ㅜㅜ
10:43 l 조회 2
허리 20인치인 사람은 얼마나 얇은거냐1
10:43 l 조회 8
등산 다녀오고 나서 샤워 안 했는데 에바인가2
10:42 l 조회 9
역시 싼건 이유가 있구나...1
10:42 l 조회 16
소개 받았는데 스시 먹으러 가자는데1
10:42 l 조회 9
너넨 남자친구한테 용돈 줘?3
10:42 l 조회 11
증권 계좌 만들려고 하는데 이중에서 뭐가 좋아?
10:42 l 조회 7
수지구청쪽 라멘 맛잇는곡 잇나?
10:42 l 조회 2
다들 처음으로 기억하는 대통령 누구야 5
10:42 l 조회 10
복층 vs 1.5룸 (방 진짜 작음...)1
10:42 l 조회 4
02익 서른전에 월급으로 1억 모으는게 목푠데1
10:42 l 조회 9
하닉 200때 살걸1
10:41 l 조회 18
환기시키려고 사무실 문 열어놓았더니 러브버그 들어옴1
10:41 l 조회 7
스퀘어 평단 76이면 이거 아빠한테 명품백 쏴도될수준인가
10:41 l 조회 12
러브버그때문에3
10:41 l 조회 8
점메추 부탁해 시원한거루1
10:41 l 조회 4
앞 얼굴은 괜찮은데 옆얼굴이 진짜 못나보이는 건 성형이 있긴 할까? 2
10:41 l 조회 9
친한 과후배 축의금3
10:41 l 조회 10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