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인이랑 놀 돈으로 친구랑 놀고싶고 애인이 어디 가자고 돌려말하면 거기 가자는거 알아들었어도 가기 싫어서 다른 말 해ㅋㅋ..
만나면 그냥 어찌저찌 대화하고 웃긴거 말하면 웃는데 이게 맞나
이제 2달 됐는데 이정도면 나중에는 좀 문제 아닌가ㅠ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애인이랑 놀 돈으로 친구랑 놀고싶고 애인이 어디 가자고 돌려말하면 거기 가자는거 알아들었어도 가기 싫어서 다른 말 해ㅋㅋ.. 만나면 그냥 어찌저찌 대화하고 웃긴거 말하면 웃는데 이게 맞나 이제 2달 됐는데 이정도면 나중에는 좀 문제 아닌가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