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08296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SSG 간호사 KIA LG 메이플스토리 두산 롯데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485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야단탄 순으로 먹는거 의식적으로 하게됨
야채->단백질->탄수화물ㅋㅋㅋㅋ 채소 무조건 먹게됨
대표 사진
익인1
나도 첫입으로 탄수화물 절대 안 먹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매번 요리해먹어야 하나?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채소를 먹을일이 없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걍 양상추하나 사두고 샐러드드레싱걍둘러서 쪼꿈씩 먹는것두좋더라 애기들 먹는양이라도 ㄱㅊ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러니까 의식적으로 채소 먹어야겠다! 마음가짐이 생기는거.. 난 뭔가 채소 없으면 저 루틴이 완성이 안되니까 최대한 채소 껴서 요리 해먹으려고 해 오늘도 오이랑 양배추 먼저 먹었거든 밖에 나가서 먹을때도 뭐 채소 반찬 있으니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난 채소믹스같은거 사놓고 배달음식 먹을때 같이 씻어서 먹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 채소 먼저먹는게 좋대??? 나는 계속 단백질 먼저 먹고있았는뎅..!!!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 일단 탄수화물만 먼저 먹지 않으면 되지않을까 난 저게 좋았던게 저 순서를 지켜서 좋았던게 아니라 저 순서 때문에 의식적으로라도 채소를 챙겨먹어서 좋았다가 포인트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아아!!!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당뇨예방에좋다고들음!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호요요요 글쿠낭..!👀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위나 소화기 안좋으몀 채소부터 먹으면 안된대,,^.^
세달동안 야채 먼저 먹는동안 몰랐지..^^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세상에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ㅋㅋㅋㅋㅋㅋ앗 그럴수있겠다 요런 사람들은 조심조심!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어쩐지.....속이 불편하더라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맞아 생야채말구 익힌거 먹어야함...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토마토도 쳐주나..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토마토 엄청 좋지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아 그리고 채소 많이 먹다보니까 좀 건강해지는게 느껴지더라 똑같은 배부름이어도 건강식은 확실히 다름ㅋㅋㅋ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백화점애서 시향지 받았는데 그럼 매장 있는거야?
0:43 l 조회 1
주 7일 일하면 집안일 안하는게맞아?
0:43 l 조회 1
인턴 준비하는 것도 쉽지 않구나
0:43 l 조회 1
사랑니 발치 후유증 언제까지 가?
0:43 l 조회 1
동성(女) 사랑 화났었어??
0:43 l 조회 1
친구에서 커플된익들
0:43 l 조회 2
본인만의 기분 좋아지는 습관/방법/팁 있어??1
0:43 l 조회 4
9살차이는 정말 이성으로 안보이더라
0:43 l 조회 5
나 내년 4월에 밀라노 갈거임 9박 동안
0:42 l 조회 3
개인적으로 결혼식에서 춤추는거 개별로라고 생각하는데
0:42 l 조회 24
콘서트 알바 신청했는데 밤11시에 문자오면 할거야?2
0:42 l 조회 10
남친이 나 신고해서 수갑찬지 4시간7
0:41 l 조회 38
쿠알라룸푸르 ㄹㅇ 먹을거없다 3
0:41 l 조회 11
여자도 키커야 예쁜듯…..2
0:41 l 조회 20
내 이름 중성적임
0:41 l 조회 17
뿌셔뿌셔 과자 무슨맛이 젤 맛있어?3
0:41 l 조회 12
폴인오트랑 스프링모닝2
0:40 l 조회 10
보통 점보러가면 질문몇개해
0:40 l 조회 5
언제쯤이면 사람들 시선에 자유로워질까...
0:40 l 조회 3
진짜 빠니보틀 중중소보다 디시중소기업갤러리 레전드 읽어줘야함
0:40 l 조회 4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