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카톡 보내면 빠르면 답장 3시간걸리고 저녁에 집올때까지 답장 없을때도 많음 사이 안좋은 거 아니고 오히려 용건없어도 전화는 자주하는데 카톡이랑 문자는 읽씹도 아니고 안읽씹해.. ㅈㅂ 읽어달라고 몇 번 말해도 안 바뀜ㅠ 방금도 9시에 카톡보낸거 6시 전에는 (아빠가) 해결해야하는 일인데 지금까지 안 읽어서 전화했더니 카톡 내용 설명해달래 그리고 카톡은 안읽음.. 우리 아빠 성격이 이런건지 어른들이 다 이런건지 답답해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내가 카톡 보내면 빠르면 답장 3시간걸리고 저녁에 집올때까지 답장 없을때도 많음 사이 안좋은 거 아니고 오히려 용건없어도 전화는 자주하는데 카톡이랑 문자는 읽씹도 아니고 안읽씹해.. ㅈㅂ 읽어달라고 몇 번 말해도 안 바뀜ㅠ 방금도 9시에 카톡보낸거 6시 전에는 (아빠가) 해결해야하는 일인데 지금까지 안 읽어서 전화했더니 카톡 내용 설명해달래 그리고 카톡은 안읽음.. 우리 아빠 성격이 이런건지 어른들이 다 이런건지 답답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