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된 카테고리 이성 사랑방
나랑 애인은 직장다니고 있어
결혼 전제로 만나고 있거든
카페에서 이야기좀 할수있냐구 했어
뭔일잇나 싶어서 갔는데
자기가 집에 일이 있어서 2000만원 혹시
빌려줄수있냐고했어
어.... 좀 급작스럽기도 하고 당황하긴했지
근데 못빌려준돈은 아니라서
그정도는 빌려줄수는 있어서
빌려줄수는 있는데 차용증써야한다 라고 했어
근데 별로 반응 안좋네
이자를 받는것도 아니고 담보를 요구한것도아닌데
그저 애인 신용하나만으로 빌려주는건데
신용대출도 계약서 쓰는데ㅜㅜㅜ
무슨일인지는 물어봣어 부모님 병원비에 들어가는거 같은데
근데 차용증 말한게 그렇게 실수야???
아무리 사랑하는관계지만 돈문제는 어물쩡 넘어가긴싫은데


인스티즈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