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자가 주행 중간에 기절해서 사고 났음 나 조수석 타고 뒷좌석에 1명 앉아있었는데 둘 다 면허 없어서 .. 중앙선 가드레일에 서너번 박고 내가 핸들 틀어서 갓길에 가드레일 긁으면서 속도 멈춤
시동 끄는 법은 알아서 껐다
개식겁했네 진짜 뒤에 차가 많이 안 와서 다행이었나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운전자가 주행 중간에 기절해서 사고 났음 나 조수석 타고 뒷좌석에 1명 앉아있었는데 둘 다 면허 없어서 .. 중앙선 가드레일에 서너번 박고 내가 핸들 틀어서 갓길에 가드레일 긁으면서 속도 멈춤 시동 끄는 법은 알아서 껐다 개식겁했네 진짜 뒤에 차가 많이 안 와서 다행이었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