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교대 근무자가 몇 시간 째 계속 안 와
아까부터 원장님들이랑 내가 연락 중인데 차단한 듯..
내가 진짜 잘해줬는디.... 이렇게 당일 잠수퇴사 하시니까 진짜 어이없어서 웃음만 나온다. ㅋㅋㅋㅋㅋㅋㅋ
스몰토크도 하구 동네 이웃주민이라서 맛집 공유도 했자나여 우리... 나에게 왜 이래~!~!~!~!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다음 교대 근무자가 몇 시간 째 계속 안 와 아까부터 원장님들이랑 내가 연락 중인데 차단한 듯.. 내가 진짜 잘해줬는디.... 이렇게 당일 잠수퇴사 하시니까 진짜 어이없어서 웃음만 나온다. ㅋㅋㅋㅋㅋㅋㅋ 스몰토크도 하구 동네 이웃주민이라서 맛집 공유도 했자나여 우리... 나에게 왜 이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