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가 열내고 울컥하고 강한거 같은데 의외로 쿨함 그니까 초록글 본문과 댓글들 보면 sf들은 그냥 그런거라고 왜냐고 물으면 그러려니하라고 하잖아 그게 쿨해보이는데 의외로 그게 부담스럽고 다그치는거같고 소심한 느낌이고 nt도 본문 댓글 보면 왜? 이러는게 내 뜻대로 안해? 하고 과하고 무서운거 같은데 알고보니 별뜻없이 그냥 궁금해서 그런거고 해소되면 쿨하게 그렇구나 하는 느낌임 신기함
| 이 글은 1년 전 (2025/4/23) 게시물이에요 |
|
nt가 열내고 울컥하고 강한거 같은데 의외로 쿨함 그니까 초록글 본문과 댓글들 보면 sf들은 그냥 그런거라고 왜냐고 물으면 그러려니하라고 하잖아 그게 쿨해보이는데 의외로 그게 부담스럽고 다그치는거같고 소심한 느낌이고 nt도 본문 댓글 보면 왜? 이러는게 내 뜻대로 안해? 하고 과하고 무서운거 같은데 알고보니 별뜻없이 그냥 궁금해서 그런거고 해소되면 쿨하게 그렇구나 하는 느낌임 신기함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