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7023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1037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근데 내가 커서 유부초밥 해보니까 유부초밥도 손 많이 감..ㅠ

물론 김밥 보단 덜 드는데 밥을 유부 안에 넣는 게 진짜 일이야 그것도 새벽부터 일어나서

엄맹ㅠ

[잡담] 옛날에 소풍 가면 엄마가 김밥은 손 많이 간다고 유부초밥 해줬거든? | 인스티즈

대표 사진
익인1
ㅁ자… 직접 해먹어보면 달라…ㅠ 엄마미…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래서 밥 조미액에 비벼놓고 유부 찢어서 던져놓고 수저로 같이 떠먹음 그럼 맛 똑같은데 편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3
매번 김밥과 유부초밥을 같이 싸주던 울엄마ㅠ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4
아 사진이 너무 귀엽드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5
그거 숟가락으로 적당량 퍼서 집어넣으면 겁나 뚝딱할수 있는데
숟가락으로 밥 퍼서 숟가락 끝으로 유부 벌리고 유부 잡고있는 손 엄지로 밥 밀어넣음 됨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6
그냥 이제와서 생각해보면 엄마는 어케 출근전에 그렇게
일찍일어나서 소풍 도시락 싸주고 출근하신건지 ㅜㅜ 엄마 대단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7
엄마아아ㅠㅠ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8
귀찮아서 그냥 유부 잘라서 비빔밥처럼 비벼 먹어요... 엄마 정성 못따라가겠어ㅠ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9
난 김밥 싫어해서 엄마가 맨날 김밥해주면 싫어하면서 먹었는데… 나중에 사실 유부가 더 좋다고 고백했는데 엄마가 좋아했어 덜귀찮다고…ㅠㅠㅜ흑흑 돌아가고싶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0
쓰니가 그렇게 받아들이는게 착한딸이다...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1
우리엄마도 맨날 유부초밥 해줬어 그것도 그냥 흰밥 아니고 항상 김치 볶음밥으로 근데 한쪽으로 치우쳐서 있는거 어릴땐 친구들 싸오는 예쁜 도시락 베이컨 말이 이런게 부러웠는데 이제 보니 그때 그 분위기 그 맛이 그립다,, 지금은 하나하나 싸기 귀찮아서 그냥 밥에 김마냥 유부 얹어서 대충 먹는 어른이지만ㅋㅋㅋㅋ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2
울엄마 맨날 김밥 싸줬는데… 진짜 너무 힘들었을거같음 ㅠ 재료 다 사서 그걸 어케 새벽부터 쌌을까? 심지어 그때 난 김밥 넘 많이 먹어서 질린다 생각했거든 ㅋㅋ 유부초밥 싸오는 애들 보고 부러워 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참 생각없었다 싶음.. 그때 엄마가 유부초밥 몰랐어서 안싸줬대 알았으면 그걸로 싸줬을거래 ㅋㅋㅋ 훨씬 쉽다고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13
엄미 ㅠㅠ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에어컨 바람 춥다..
10:00 l 조회 1
도시락 싸는것도 귀찮고 사먹는것도 질리고….다들 요즘 뭐먹니
10:00 l 조회 1
여자친구랑 연애 오래했더니
10:00 l 조회 1
얘들아 내가 편의점에 카드를 실수로 꽂고 갔거든? 근데 다다음 손님들이 내카드로 결제를 함...
10:00 l 조회 5
여자들은 왜 진짜 예쁜애들한텐 예쁘다안하고2
9:59 l 조회 16
공시 재시 한 익 있어?
9:58 l 조회 6
삼성전자 사는거 후회 안하겠지?3
9:58 l 조회 10
주식 1주석 이게 뭐야??3
9:58 l 조회 14
한달차 백순데 가족친척할머니 전부모이는 자리에서 뭐라고하지.. 하 한심하게 보겠지
9:58 l 조회 9
얘드라 나 문자-색 공감각 있었어
9:58 l 조회 8
망고보드 폰으로도 가능해?
9:58 l 조회 2
나 별로 안좋아하는 사람 어케 잊지
9:57 l 조회 8
심리학과 익 있어? 세상이 더럽고 차갑게 느껴진다면 그건 자신의 내면을 세상에 투사해서 그런 걸까?
9:57 l 조회 6
1승2패하고 32강가길 바라는건
9:57 l 조회 7
하닉 뭔가
9:57 l 조회 32
회사 윗사람 장례식장에서 회사 직원들이 서빙하는 거 어케 생각?5
9:56 l 조회 23
하닉 왜 떨어지냥2
9:56 l 조회 48
못잊고있는 구남친 장단점어때8
9:56 l 조회 15
나 입사한지 7개월 됐는데 퇴사자가 12명이야 1
9:56 l 조회 9
사랑에 운명이 있다고 생각해?1
9:56 l 조회 21


123456789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