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진행형인데 중간점검
일단 살 빠진건 당연하고...
만성으로 별로 아프진 않은 족저근막염을 얻었고
하체 근육이 원래 왼쪽이 약해서 걷다가 왼쪽을 쓱 끄는 경우도 있었는데 그게 교정됐음 하체에 동일하게 힘 들어가는게 나도 느껴져
|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
|
현재진행형인데 중간점검 일단 살 빠진건 당연하고... 만성으로 별로 아프진 않은 족저근막염을 얻었고 하체 근육이 원래 왼쪽이 약해서 걷다가 왼쪽을 쓱 끄는 경우도 있었는데 그게 교정됐음 하체에 동일하게 힘 들어가는게 나도 느껴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