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7648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246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애인이랑 현재 만난지 4년차고 둘다 나이 어느정도 있어서 결혼 적령기 나이야
애인 좋은데… 한 가지 좀 걸리는건
좀 재밌는 사람 만나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어
애인은 착하지만 좀 노잼인편이고 말수도 적은데
나는 노래 나오면 춤 추고 리액션 크고 활달한 편이야

거의 대화하면 내가 리드해야하고 
식당에서 밥 먹거나 할때 내가 말 거는거 아니면
그냥 밥 먹는 내내 거의 말 안 할때도 있고

이거 외에는 그냥저냥 애인이 맞춰주는걸 편하게 생각하는 성향이라 잘 맞춰주는데…
살면서 재미는 있을까? 라는 생각이 종종 들어ㅠ

기혼익이나 비슷한 생각 해본 익 있을까??
조언좀 부탁해



대표 사진
둥이1
재미는없지만 안정감있는 결혼생활이라고 생각하묜 댕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한켠으로는 또 둥이 말처럼 안정감이 결혼 생활에서 정말 중요한 요소라고 생각되기도 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4년이나 만났으면서 다른 문제도 아니고 상대의 본질적인 성향이 이제서야 맘에 걸리는 건 너가 상대랑 결혼하고 싶은 맘이 없으니까 맘에 두고 있던 단점이 이제서야 극대화되어 보이는 거지 어떻게든 합리화해서 다른 사람 만나고 싶으니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 결혼생각이 있으니까 신중하게 생각하는거지
아예 생각 없으면 진작 헤어졌겠지
뭘 고민을 하겠어

1년 전
대표 사진
둥이2
ㅋㅋ결혼 얘기 다 나왔는데 이제와서 그러면 결혼할 맘 없는 거지 진심으로 맘이 있으면 결혼 하기 전에 신중하게 생각하고 진행해야 정상아니냐?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둥이
? 뭔소리야 결혼날짜 잡은것도 없고 진지하게 얘기 나온거 진행된거 아무것도 없어ㅋㅋ
나이도 어느정도 있고 만난지도 꽤 됐으니 진지하게 생각중이란거지
그리고 니 말대로 결혼하기 전이니까 신중하게 생각하고 있는거란다
걍 시비걸고 싶은거면 더이상 답글 안 달게~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둘이 점심먹기로 했는데 무슨이야기 해야하지
18:54 l 조회 3
나 애인 차단하고 안바뀌는 거 같아서 그랬다
18:51 l 조회 4
모솔익 애인이랑 첫부산여행..
18:50 l 조회 6
20후 30대 익들아 다른건 다 괜찮은데 키가 170이면 만날거야??4
18:50 l 조회 7
이별하고서 술 잡고 사는 사람들이 이해되기 시작함
18:50 l 조회 4
애인 3년 좀 넘게 만나고 있는데 만나는 사람마다 결혼 언제 하냐고 물어봐... 1
18:46 l 조회 8
소개팅 애프터 파토 낼 말 4
18:41 l 조회 17
썸붕났는데
18:35 l 조회 21
Intp남자 진짜 개질린다8
18:32 l 조회 37
다정한 애인 만나기 힘들다3
18:31 l 조회 54
둥들아 나 너무 힘들어 일주일 넘게 연락 안하는데 너무 힘들어 1
18:31 l 조회 20
연애중 사과듣는사람 행동도 중요하다생각해?1
18:30 l 조회 11
애인이 사친이랑 연락하는 거 어떰?4
18:28 l 조회 28
먼가 묘하게 기분이 별로인데 내가 예민해..? 4
18:23 l 조회 24
지방 여자는 수도권에 비해서 비교적 눈 낮나요?6
18:21 l 조회 32
짝사랑 하니까 진짜 별게 다 행복하네
18:21 l 조회 25
100일 어떤 식으로 챙겼어? 2
18:15 l 조회 19
길 잘 찾는 사람들 바람둥이야??2
18:15 l 조회 33
둥이들아 어떻게 해야할지 도움좀 ㅠㅠㅠ 14
18:13 l 조회 22
애인이랑 진짜 끼리끼리 만났네
18:12 l 조회 35


12345678910다음
 성고민/성별 언급 주의 
이성 사랑방
일상
이슈
연예
18:5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