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출 예약
호출 내역
추천 내역
신고
  1주일 보지 않기 
카카오톡 공유
https://instiz.net/name/62717841주소 복사
   
 
로고
인기글
필터링
전체 게시물 알림
신설 요청 고민(성고민X) 이성 사랑방
혹시 미국에서 여행 중이신가요?
여행 l 외국어 l 해외거주 l 해외드라마
l조회 43
이 글은 1년 전 (2025/4/24) 게시물이에요

잘나고 성격도 좋고 착하고

사람에게 치일 이유가 없는데도

사람들에게 꽤나 이리저리 치이는 사람은 뭐때문일까?

대표 사진
익인1
성격 좋고 착하면 잘나도 막대하더라 ㅇㅇ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왜? 의외의 대답이라 놀랍다..성격좋고 착하면 사람들이 더 잘해주는거 아니었어?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자기주관 없고 모든 사람한테 좋은 사람 되고 싶어해서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그런 성격은 아닌데..
1년 전
대표 사진
익인2
그럼 주변 사람이 별로일 수도
1년 전
대표 사진
글쓴이
꽤 많은 사람한테 치이길래 그 생각은 못했는데 의외로 그럴수도 있겠다...
1년 전
로그인 후 댓글을 달아보세요


이런 글은 어떠세요?

전체 HOT정보/소식팁/자료기타댓글없는글
여캠들 욕하는건 열등감이라는 생각밖에 안들긴함8
06.21 12:34 l 조회 65 l 추천 1
워홀갈형편도 안되는데 친구들이 자꾸 워홀가라하니까 짜증나11
06.21 12:33 l 조회 466
벤츠 vs 테슬라1
06.21 12:33 l 조회 14
우울증이라고 했을 때 다가오는 남자들8
06.21 12:33 l 조회 62
직장상사가 자기 생각은 무조건 맞고, 내 말은 무조건 틀렸다고 생각해서9
06.21 12:32 l 조회 36
순대국밥 돼지국밥 이런거 못먹는거 유난떠는거같음?5
06.21 12:32 l 조회 21
공시 한탄글5
06.21 12:32 l 조회 90
인플루언서상 특징 알려줘1
06.21 12:32 l 조회 29
155/44인데 살빼란 말 들을정도임???9
06.21 12:32 l 조회 113
와 딱 한 달 남았다 방학6
06.21 12:31 l 조회 20
진짜 대단하다 ㅎㅇㅈㅇ 2
06.21 12:31 l 조회 38
롯데리아 모짜베이컨 맛있어??? 2
06.21 12:31 l 조회 16
점심 야무지게 먹고 헬스 하고 와야지
06.21 12:31 l 조회 6
나 사실 카페 중독임
06.21 12:31 l 조회 10
근데 유독 80년대생들 중에 나잇값 못하는 사람들이 많은 이유가 뭘까4
06.21 12:31 l 조회 40
벤츠 확실히 승차감 좋더라
06.21 12:30 l 조회 14
인쇼들 굳이 해외까지 가서 옷 피팅사진 찍는거10
06.21 12:30 l 조회 348 l 추천 1
지금같은 국내주식장 다시는 안오겠지..?9
06.21 12:30 l 조회 348
나 겁나 사랑 받고 컸구나 몰랐네
06.21 12:29 l 조회 33
에어컨 청소했는데 며칠지나니까 또 냄새나는건 7
06.21 12:29 l 조회 25


처음이전306307308309310다음
일상
이슈
연예
드영배
16:28